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야외 프로필 사진촬영 삼청동에서~~

삼청동 나들이에 나섰다. 이번에는 거리스냅 개인화보촬영이네요~~







야외프로필 촬영인데 그동안은 조금 장거리나 자연이 있는곳에서 많이 찍었는데 이번 촬영은 삼청동길과 정독도서관, 삼청공원에서 촬영이 이뤄졌네요~~


제법 무더운 시즌이라 걱정했는데 다행이 날씨는 그리 덥지는 않았네요~ 햇살이 구름에 숨었거든요 .. 덕분에 덜 더웠지만 빛느낌 가득한 사진은 담지 못했네요~~





살짝 무덥고 짜증날수있는 날씨에 미소를 잃지않는 모델님 대단하네요~^^
삼청동 가는길에 군데군데 능소화가 만발하여 능소화 아래서 찍은 사진들이 많네요~^^





빛이 들어오면 참 이쁠거같은 공간인데요 .. 태양이 숨어버린덕에 아쉽게도 빛느낌은 담을수가 없었네요 ㅜ ㅜ그래도 나름 분위기 있게 담기는 한듯합니다~












삼청동에서 야외프로필이나 개인화보촬영은 참오랜만인데요 예전엔 촬영을 위해 자주왔었는데 요즘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자주 찾기가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도 이날은 한산해서 걷기도 좋았네요~^^





중간에 카페에서 잠시 브레이크 타임도 가지고 메아크업도 수정하면서 진행했네요~~ 아이라인이 조금 약한듯하여 요기서 잠시 수정을 가했답나다~^^



변신후의 모델님의 모습입니다~^^





자 이제 다시 밖으로 나와 촬영을 시작합니다~~ 이날의 촬영 시간은 거의 한시간 반정도 소요된거같아요~~ 많은 시간이 걸리진 않았네요~~






엄청 밝고 쾌활한 성격의 여성분이라 요렇게 재미나고 즐거운 장면들도 많아 담았네요~~ 촬영은 늘 즐겁게 하는게 좋은거죠~^^





삼청공원에서의 사진이네요~~ 요기도 몇년만의 방문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처음에는 어색해 하던 윙크를 이제는 능숙하게 잘하십니다~~ 완전 익숙해진 분위기네요~^^











가까운 거리스냅이나 공원에서의 촬영은 보통 한두시간 촬영이면 끝나는편인데요~ 보통은 이렇게 끝나면 너무 아쉬워서 조금 더 연장 촬영을 많이들 하신다죠~^^ 이날은 딱 요기서 간단하게 촬영하고 마쳤네요~^^






Copyright 2015 yollstory. Allrights Reserved



이상 야외프로필 촬영 yollstory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