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개인화보촬영 by yollstory

개인화보촬영 야외화보 컷입니다. 


헤이리 마을과 영어마을에서 촬영했습니다. 


야외 개인화보 촬영을 할때는 그 사람의 의상과 스타일 그리고 헤어까지 모두 잘 맞춰서 장소섭외를 해야 합니다. 


원하는 분위기에 맞는 장소 선택이 가장 어려운 부분인데 이번에는 헤이리 마을에서 촬영하고 영어마을로 이동하여 촬영했네요 


















이번에 개인화보 촬영의뢰를 주신분은 미국에서 오신분이에요 ^ ^


당연히 한국분이고... 오랜시간을 미국에서 생활하다가 한국에 들어온 분이네요 ~ ^^


아주 스타일리쉬하고 멋진 분이었어요 ~


성격도 시원시원.... 



그런데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쑥쓰러워 하더군요 아하하하... 



역시 촬영은 어려운가봐요 .. 























처음 두시간 가량은 도저히 촬영이 불가능한 정도 였어요... 원래는 통일동산에서부터 촬영을 시작하였는데.. 도저히 촬영이 불가능.. 


그래서 특단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통일동산에서.. 그냥.. 한.. 두어시간 놀다온거죠... ㅎㅎㅎ 


촬영도 안하고 그냥 엽기 사진 찍으며 놀기로 했습니다. 


모델분의 긴장을 풀어주는 가장 좋은 방법일거 같아서요 ^ ^ 


매우 스타일리시한 분이셔서... 긴장만 조금 풀리면 멋진 컷을 만들어 낼 수 있을거 같아... 먼저 긴장을 푸는데 시간을 많이 쏟았네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웃음도 만들고... 난뒤... 촬영을 하니.. 그때부터.. 촬영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더군요 ^^



이제부터는 모델분이 여유도 있어 보입니다. 


포즈도 잡아주고.. 미소도 날려주는 센쓰까지 !!! 



사실 이날 촬영은 눈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 모든 촬영을 선그라스를 끼고 진행을 해야만했네요 


아름다운 눈매를 보여드리지 못하는 부분이 너무 아쉬운부분이었어요 ㅜㅜ 



















촬영이 진행되면서 모델분도 점점 익숙해지고... 분위기는 점점 좋아지더군요 ^^


다행이었어요.. 


촬영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중에 하나가 촬영도중 모델이 갑자기 얼어버릴때 인데요.. 이럴땐 조급하게 마음 먹으면 안되기 때문에.. 시간을 가지고 모델분의 긴장을 풀어주는게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물론 뒤에 다른 스케쥴이 있으면 그럴시간이 없어 힘들겠지만.. 다행이 이날은 시간 여유가 넉넉하여 그럴정도의 시간을 벌 수는 있었네요 ~^^




















멋진 보잉선그라스에 스타일리시한 헤어까지... 


그리고 날씬한 몸매... 여러가지로 충분히 멋진 분이셨네요 ^^


헤이리마을에서의 촬영이 끝나갈 무렵... 


원래는 여기까지가 촬영코스였는데 조금 더 촬영을 할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되어 급히 영어 마을로 이동을 했어요 ^^


해질녘이라 사진 찍을 시간이 조금 있었고 또 빛도 아주 멋진 시간이 오기에 일단 이동했네요 ~~


아니나 다를까.. 은은한 빛과 함께 어울려 멋진 장면을 연출해주더군요 ^^

















뒤로 해가 넘어가는 순간... 아주 급하게.. 몇컷 찰칵.. ^^ 


수동 초점으로 렌즈를 돌려가며 급하게 촬영한 컷인데 멋진 분위기로 나왔네요 ^^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이랍니다 ^^




ㅎㅎㅎ 요 사진은 영어마을 주차장에서 급히 해가 더 떨어지기전에 컨셉으로 한컷 잡은거네요 ^ ^


그때그때 장소는 안가립니다... 필요하면 언제 어디서곤 촬영하고있네요 ^^



현재 주로 서울 경기지역에서 개인화보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산 ,경남, 창원, 마산 지역등 지방 개인화보촬영 및 웨딩스냅 촬영도 가능합니다 ~







카톡아이디 yoll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