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일반인 화보촬영 팔색조의 매력을가진 l.a.r.님



헤이리마을에서의 가을 감성화보 촬영이에요~~

늦가을 촬영분인데요~~ 쌀쌀한 날씨에 고생을 많이했어요~


오전부터 촬영을 시작해서 작업이 새벽2시나 되서야 끝났네요~~ ㅎㅎ

모든게 열정넘치는 a.r님 덕분인데요~~ 사진 보정하는걸 보고싶다고 해서 보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샘플까지 보느라 많이 늦어졌네요~~ 촬영도 12시 넘어까지 진행한 탓도 있겠구요~~



첫번째 의상컨셉입니다
여러벌을 준비해 왔는데 그중 첫번째 의상이에요~~

표정 눈빛 열정 모든게 충분한 모델이라 촬영내내 완전 즐겁고 유쾌하게 진행되었어요~



샘플사진 맛보기 컷 나갑니다
























블랙에 포인트 컬러로 레드를 준 의상이라 전체적인 보정 컬러도 살짝 다운시키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보았어요~~












이날 촬영은 헤이리마을,통일동산,홍대거리 및 카페 이렇게 진행되었는데 촬영을 이렇게 까지 길게 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













이사진은 왠지 눈내리는 느낌을 만들면 어울릴꺼 같아서 눈을 넣어봤어요~~ 종과 레드컬러가 왠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더라구요~~ 제법 어울리나요? ㅎㅎㅎ













헤이리마을 카페에서 스냅입니다.

긴 촬영시간 지친 체력을 달달한 커피한잔 하면서 재충전 했네요~~

















섹시한 느낌과 발랄귀요미 느낌 둘다 보여주는 팔색조같은 분이셨네요~~






















정말 귀요미 a.r.양입니다~~^^













원래는 홍대 야간거리 스냅컷을 찍으러 홍대를 갔는데요~~ 갑작스런 비가 쏟아져 할수없이 실내컷으로 바꿨어요~~


홍대 야간 촬영도 헤이리화보 촬영하던 중 촬영이 재밌었는지 더 찍고싶다는 모델의 부탁으로 촬영 시간을 더 길게 가져갔어요~~

물론 오후 스케쥴이 비어 있어서 이날은 하루종일 촬영이 가능했네요~~







과감한 의상으로 요기 홍대 bar를 압도해 버리셨네요~~






매력적인 미소의 소유자~~
그리고 매력적인 눈빛도~~^^


다양한 매력을 가진 팔색조 같은분~~^^






Copyright 2015 yollstory. Allrights Reserved





이상 개인화보촬영 yollstory 였습니다 ^^



 촬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