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파주 출판단지 개인화보촬영


파주 출판단지에서 개인화보촬영을 했네요~

이쁜건물이 많아서 재미나게 촬영했네요

헤이리마을이나 영어마을에서 종종 촬영을 했었는데 근래들어 촬영을 제제를 많이해서 다른 장소로 파주 출판단지를 선택했네요



파주 출판단지는 주말에는 조용하고 한가해서

촬영하기가 좋더라구요~^^

이쪽에서 두세번 촬영을 했었는데

야외촬영은 역시 날씨가 잘 맞아줘야해요









20대 초반의 여대생이에요~^^ 
예전에 촬영한거라 지금은 이제 나이도 좀더...^^
웃는 모습이 참 예쁘죠? 자연스러운 미소와 은근 어울리지않는 포스를 가졌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이날 촬영본 중에 일부만 포스팅 하는거에요~
파주 출판단지에서 촬영을 끝내고 다른 지역으로 또 이동해서 촬영했거든요~^^























모델은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이었네요~

두번에 걸쳐 촬영했네요~^^

촬영문의는 촬영문의 게시판이나

카톡아이디 yollstory 로 연락주세요

촬영 2-3주 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이상 yollstory.com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