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카드형 보조배터리 5000mA ALLO 007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기기들이 많아지면서 보조배터리의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보조배터리는 샤오미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다 구형은 너무 두껍고 무거운편이라 얇고 가벼운 보조배터리를 찾던중에 다양한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가 넘쳐나게 되어 구입할 필요성이 없어졌다. 










오늘 살펴볼 보조배터리도 G7을 구입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으로 ALLO 007 이라는 보조배터리다 . 

카드형으로 얇고 가벼운게 특징인데 용량은 5000mA다. 요즘같이 스마트기기의 개수가 많고 배터리 용량도 커져있다보니 5000mA는 뭔가 용량이 아쉽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사은품으로 받은거니 일단 사용해보는걸로 ~^^




박스 전면을 살펴보면 제품 특징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해두고 있다. 빠른 충전속도와 케이블이 탈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초슬림타입이며 모션센서가 있어 보조 배터리를 손으로 들어 올리면 배터리 잔량 표시가 된다. 모션센서.. 이런건 첨보는데 은근히 신기했다.






박스를 개봉하면 하얀색의 ALLO 보조 배터리가 모습을 드러낸다. 하얀색 배터리 본체에 회색으로 글씨가 씌여있으며 붉은색으로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다. 케이블 보관이 은근히 귀찮은데 이런 탈착식 케이블은 상당히 맘에 든다.





사용설명서와 배터리 후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입출력 모드 2A 이며 무게는 125g이다. 리튬폴리머 2차 전지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요게 폭발 위험성을 차단한 안정적인 배터리라고 한다. 음.. 이런 어려운 부분은 나도 잘 모르겠다. 




하얀색이 일단 아주 이뻐 보이는데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전면에 홀로그램 처리 비슷하게 되있어 오염에 강하다고 한다. 

흰색은 아무래도 때가 잘타는데 요건 좀 덜타려나??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케이블.. 기본이 마이크로5핀으로 되어 있으며 기기 내부에 USB C타입 젠더가 포함되어 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라이트닝 젠더가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면 된다. G7의 사은품으로 받은 녀석이다보니 C타입 젠더가 기본으로 들어 있다.






C타입 젠더가 보관되어 있는 수납공간.. 케이블을 들어내면 가운데 보관함이 있다. 저기서 젠더를 장착하고 빼면되는 형태다. 

예전에 코끼리 보조 배터리던가?? 아무튼 그녀석도 이런형태 였던거 같은데 요즘은 이런 형태의 보조배터리를 심심찮게 만날 수 있는거 같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태블릿 PC까지 충전을 지원한다고 하는데 아직 스마트폰을 제외한 다른제품에 충전을 사용해 보진 않았다. 

그냥 심플하고 깔끔하게 생긴게 모션센서가 특징으로 보이는 녀석이다. 


현재 사용중인 보조배터리가 3-4개가 되다보니 요녀석은 얼마나 많이 쓸지 모르겠지만 새 제품이니 간단히 작동 테스트만 하고 일단 서랍속에 보관해두는걸로 ~^^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