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슈퍼슈프림을 먹어봤네요 ~








오늘 저녁은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피자를 시켜먹을 일은 거의 없는편인데 와이파이님이 오늘 저녁은 밥을 하기 싫으시다네요... 거기에다 피자를 꼭 먹고싶다는 간곡한 압박?까지.. ㄷㄷㄷ 


그래서 아주아주 오랜만에 주문해본 피자네요..


결과적으로 말하면... 슈퍼 쉬프림으로 알고 시켰는데 알고보니... 글씨를 잘 못본거다.. 슈퍼슈프림 피자.. ㅎㅎㅎ 


사이즈는 M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두명이서 먹기에는 적당한거 같네요. 물론 오리지날 윙 4조각이 있었기에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 30% 할인 행사중이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했습니다.










뭔가 큰듯 작은듯 애매한 사이즈이지만 둘이서 먹으니 양은 괜찮았습니다. 

일단 비쥬얼에서.. 쉬림프맞나? 했는데 절반 쯤 먹을때까지 쉬림프로 믿고 먹었네요.. ㅎㅎㅎ 둔한 1인 ㅜㅜ 









피자의 디테일 컷입니다. 

크.. 보기만해도 침이 또 넘어갑니다..










오리지널윙을 같이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요넘이 제입엔 맞더군요 ㅎㅎㅎ 

짭짜름하면서 야들야들한게 아주 굳입니다. 











피클은 요정도 사이즈로 두개가 왔습니다. 피클은 두개지만 두개도 모지라더군요.. 

느끼한 피자를 좋아하지 않다보니 피클이 은근히 많이 땡기던..









주문한지 30분 정도만에 도착했으며 따끈따근 야들야들한 피자.. 굳이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꽤 맛나게 먹었습니다. 

물론 쉬림프가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한글도 제대로 못읽은 제눈을 탓해야겠지요 ㅜㅜ









치즈 토핑을 추가로 했는데 무식해서 토핑이 따로 오는건줄 알았네요 ㅎㅎㅎ 

앞으로 종종 피자같은것도 애용하도록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아는게 너무 없더군요... 


















간만에 먹은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슈퍼슈프림.. 

좋아하지 않는 음식임에도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 다음엔 꼭 쉬림프로.. 주문해 보기로 ~ ^^



소니 RX100 M5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