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카메라 악세사리

라이트닝 핫슈어댑터 스마트폰을 카메라에 거치시켜 쓰자..


요상한 녀석 하나를 질렀다. 예전에 압구정 소니 매장을 들렀다가 액션캠이 카메라 핫슈에 붙어있는걸 보고 나도 언젠가 액션캠을 장만하면 핫슈부분에 장착하여 촬영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러다 액션캠이나 고프로를 두리번 거리다 일단 스마트폰으로 먼저 테스트 해보자 싶어 먼저 지른것이 핫슈어댑터다. 







라이트닝 핫슈어댑터... 이런녀석도 있구나라는걸 이번에 알게되었다. 세상이 참 좋은게 인터넷으로 찾으면 다나온다는거.. 가격도 뭐 저렴하다.. 다만 배송비가 ㅜㅜ 흑. 

난 아래와 같은 제품을 선택했는데 간단히 테스트 해보니 후회된다.. 참고로 나처럼 핫슈어댑터를 구매하실 분들은 이글을 참고하면 나같은 실수는 안할듯. ㅜㅜ 

11번가에서 퍼온 제품 소개 사진인데 배송받고나서야 저게 눈에 보였다 ㅜㅜ 꼼꼼하지 못한성격 같으니라고 ㅜㅜ 

난 첫번째 녀석인데 실제 장착해보니 조금 불편하다. 핫슈에 이가 딱 맞게 장착하기 쬐금 애매? 한 그런 상황이다.. 스마트폰 어댑터를 먼저 핫슈어댑터에 장착하고 그담에 카메라 핫슈부분에 장착하면 되는데 저 나사가 두개짜리가 훨씬 편할듯 하다.. 한개짜리는 뭔가 조금 애매한 ? 그런느낌이다. 근데 뭐 한개짜리가 편한 부분도 있는 상황이 있으려니 한다. 그러니 저렇게 나눠서 나오지 않았을까?? 








아래처럼 핫슈어댑터를 이용해서 다양한 악세사리를 활용하면 제법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아래처럼 쓰는건 그래도 좀 불안불안해 보여서 실제 사용에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내가 장만한 핫슈어댑터는 요렇게  생긴거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 돌리는 부분이 두개짜리를 살껄 하는 후회가. ㅜㅜ 

뭐 그래도 그럭저럭 활용은 잘 하고 있으니 .. 나쁘진 않다. ㅎㅎ 















난 일단 스마트폰을 장착 ~ ^^ 동영상 촬영을위해 별 노력을 다해보는듯 하다. ㅋㅋㅋ 앞으로 얼마나 활용할지 모르겠지만 잘함 스마트폰으로 장노출까지 찍는 사태가 벌어질지도.. ㅎㅎㅎㅎ 어쨋거나 핫슈어댑터 구입기념으로 조만간 타임랩스나 한번 촬영해 봐야겠다 ㅎㅎㅎㅎㅎㅎ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