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빌라드스파이시 반포 파미에스테이션 떡볶이집 ~


반포 빌라드스파이시를 찾다.


이름한번 거창하다. 한마디로 떡볶이 집인데 말이다. ㅎㅎㅎ 

조금 고급진 떡볶이집 느낌 ? 아무튼 소문으로만? 듣던 빌라드스파이시를 찾았다. 이름도 참 기억하기 힘들게 어렵다. ㅎㅎㅎ 

주변 지인이 여기가 맛나다는 말에 언제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혼자가기 좀 그런거 같아 차일피일 미루다 이번에야 한번 들리게 되었다. 









 늘 줄을서야 하는 곳..


한번씩 먹어볼까? 말까 망설일때 마다.. 늘 긴 줄이 서있다. 

뭐 여기뿐만아니라 파미에스테이션 음식점들 대부분이 그런거 같다. 맞은편 구슬함박도 그렇고 아비꼬도 그렇고..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줄을 선다. 

오늘도 여전히 줄을 쭉.. 서있다. 제법 많은 사람들이 있어 어쩔까 고민을 살짝 했는데 어차피 다른데도 줄을 서야 하기에 그냥 줄 서서 먹어보기로 정했다. 

오늘은 촬영을 위한 사전미팅으로 모델님을 만나는 날 ~ ^^ 

가볍게 차한잔 하면서 얘기를 나눈 다음 식사를 위해 찾았는데 뭐 줄 서는 김에 얘기도 좀 더 하고 그렇게 맘 먹었다. 







제법 오랜 시간을 기다린 뒤에야 입장이 가능했는데 입장하기 바로 전 쯤 촬영한 사진 ~ ^^






 빌라드스파이시 메뉴안내

바깥에 줄을 서다 보니 이렇게 메뉴판이 밖에 붙어 있었다. 

음... 즉석떡볶이도 있고 기타 특이한 떡볶이들이 보인다. 떡볶이를 요리화? 시킨듯한 느낌이다. 

뭘 먹을까 살짝 망설이다가 그냥 즉석 떡볶이를 먹어보기로 정했다. 

다른 녀석들도 궁금하긴 한데 .. 뭐 떡볶이가 거기서 거기지 않을까? 가격은 착하지 않다. . 무슨 떡볶이 가격이 ㄷㄷㄷㄷ 









실내컷 한장..

실내 분위기는 분식이나 파는 떡볶이 집 답지 않다. 제법 파스타집? 같은 느낌? 뭐 그렇다고 엄청 고급지진 않지만 떡볶이 집이라고 하기엔 분명 고급지다. 








테이블로 안내를 받으니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모습이다. 물컵과 포크, 스푼 등이 딱 세팅이 되어있었다. 

주문은 밖에서 맘 먹은대로 즉석떡볶이에 쫄면사리를 추가.. 그리고 토핑은 해물로 정했다. 

그냥 떡볶이만 먹는게 아니라 이렇게 토핑을 설정할 수 있고 추가로 사리도 넣을 수 있다. 뭐 이런데는 첨이라 뭐가뭔지 모르지만 암튼 특이해 보였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 


제법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었는데 얘기도 잠시 나누고 사진도 찍고 그러다 보니 시간은 금새 지나갔다. 









 드디어 등장한 즉석 떡볶이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일단 비쥬얼은 하나도 안매워 보인ㄷ. 

국물이 제법 있어 끓이면서 졸여서 먹으면 될거같다. 

인덕션에서 끓이게 되어있는점도 조금 특이해 보인다. ㅎㅎ 아무튼 좀 색달라 보이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 보인다. ~ 






토핑으로 치즈도 추가 ~ ^^

매운맛에는 치즈가 들어가면 아주 굳 ~ 







인덕션으로 끓여서 그런지 끓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었다.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서 먼저 쫄면부터 건저 먹어보았다. 









짜잔.. 쫄면 등장 ^^

아.. 쫄면은 역시 ~~ 맛있다. ㅎㅎㅎ

이게 보이는건 안매워 보이는데 분명 실제 맛도 안매운데.. 어찌된 일인지 먹다보니 땀이 송글송글 계속 맺힌다.. 

입안도 은근히 얼얼하게 매운맛이 다가온다.. 먹는 내내 땀을 몇번이나 닦아 내었던지.. ㅎㅎ 


맛은?? 음.. 글쎄 그냥저냥 무난한 정도 되는거 같다. 맛있다는 얘기에 기대를 했는데..음.. 다른걸 먹어봤어야 하나? 암튼 즉석떡볶이는 그냥저냥 특별한 느낌은 없었다. 








가격대 성능비를 생각한다면 제법 비싸다고 느껴지는 느낌이다.. 

맛이 그렇게 와..맛는지는 모르겠고... 사람이 많다보니 좀 정신없이 먹은거 같은 느낌이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메뉴를 한번 먹어보고 싶긴한데 그걸 먹기 위해 다시 찾을지는 조금 미지수다.. 음... 

아무튼 내입엔 그냥저냥 그런 정도였다. 


Coptright 2016 yollsto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