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상남동 술집]천하의문타로 생각나는 요즘..



꼬치전문 천하의문타로!!

여기 참 맛나다

나는 창원 상남동지점을 자주갔다. 아직 서울에서는 가보질 못했다. 

친절하고 활기차고 씩씩하다

오늘은 간단히 맥주한잔... 


남정네 둘이서 배가출출하니 c세트로 시켰다











먼저 맥주부터 한잔~









여기는 다 좋은데 술값이 비싸다

소주는 메뉴에는 없지만 얘기하면 도쿠리에 담아서 나오긴 한다. 첨에는 소주가 없는줄 알고 내내 맥주를 먹었는데 조금 부담스럽긴하다. 




욘석이 샐러드인가보다

여기는 안주가 나와도 이름이 어려운게많아 머가 먼지 모르겠다

그래도 오늘 나오는 안주들은 이름이 대체로 양호하다 ㅎㅎ










꼬치~^^




















고로케~~

역시 이런류는 살짝 느끼하다

내입엔 안맞는 음식인데 맛은괜찮네










그리고 교자~

군만두쯤 되시겠다~^^










이녀석은 이름도 어려운녀석 ㅎㅎ



천하의 문타로 언제나 맛나게 먹고 오는듯


참고로 남자 둘이서 요렇게 나오니 좀 남았다~

배가 아주 고픈상태가 아니어서 그런듯~

양은 충분한듯^^

상남동쪽 많은 술집을 가봐도 요기만큼 땡기는데는 잘 없는듯... 요즘도 종종 생각나는... 


소니 a7 + m42 제니타 50mm f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