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개인화보촬영 양재문화예술공원 yollstory

양재 문화예술공원에서 개인화보촬영을 했어요~^^

대학생인 k.s.a.님이에요

풋풋한 대학 1년이에요^^


지인의 소개로 촬영을 하게되었네요

편안한 평상복 차림에 평소 느낌 그대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컨셉을 잡았어요~






아직 어린나이라 많이 꾸미는거 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위주로 진행했네요~~



분위기도있고 미소도 아름다운 분이였네요





다행이 은은한 빛이 좋았던 날이라 사진도 은은하게 잘나온거 같아요~






의상은 총 3벌갸량 준비했는데 더 준비해도 무방해요~~ 촬영은 제법 오래 진행을 하는편이라.. 넉넉하게 준비하는 편이에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코앞인데 야외 화보촬영하기 딱 좋죠~~

11월 촬영은 벌써 예약이 ......쿨럭...















하늘좋은 가을날 야외 나들이 하면서 화보촬영 놀이 강추합니다~^^












어리고 풋풋한 소녀같은 이미지라 따로 보정은 많이 하지 않아도 될거 같았어요.. 


그래서 색감 보정도 별로 안한 사진들 이랍니다 ^^ 역시 젊음이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아하하하.. 그저 부럽기만 하네요 ㅜㅜ 












처음 촬영인데도 불구하고 표정에 대한 몰입력이 좋았던 분이에요 ^^ 












나이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모습도 잘 소화하고.. 분위기 있는 표정도 잘 소화 해 내더라구요 ^^


























간간히 들어와 주는 빛이 있을때는 딱 빛느낌 사진도 담아냈네요 ^^ 이날 빛이 오락가락... ㅎㅎㅎㅎ 하늘이 어디 제맘대로 움직여주나요.. 











21살 대학생 k.s.a 양의 풋풋한 개인화보 촬영은 이렇게 마무리를 했네요 ^^ 










강남 / 홍대 /경기/ 경남/부산/창원

개인화보촬영 / 프로필촬영 / 웨딩스냅 / 돌스냅 /데이트스냅

촬영가능합니다^^







개인화보촬영이나 웨딩 돌스냅 기타촬영등은 최소 2-3주 전에 미리 예약하여야 스케쥴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지/이벤트] - 촬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