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아이폰xs 정품케이스 실리콘케이스인 주파집으로 선택 ~

아이폰을 구입하면 가장 행복하면서 고민이 되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핸드폰 악세사리다. 

워낙 많은 악세사리들이 쏟아져 나오고 가격 또한 사악한 녀석들이 많다. 









아이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핏감이나 디자인도 이쁘고 여러가지를 만족시켜줄 녀석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오늘은 주파집에서 나온 실리콘으로 된 아이폰xs 정품케이스를 살펴보자. 

도대체 얼마나 자신감이 넘치길래 정품케이스라는 이름을 붙였는지 사뭇 궁금하기도 하다. 




주파집 정품케이스는 오늘 살펴 볼 네가지 컬러에 새로운 컬러 세가지가 추가되 총 7가지 색상이 있어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 






오늘 언박싱을 해볼 색상은 넥트레인, 스톤, 라벤더 그레이, 레드, 인디언핑크, 네이비, 블랙 이렇게 총 7가지 색상이 있는데 레드 컬러다. 





개인적으로 가장 이쁘고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레드를 골랐는데 실제 현재 사용하는 색상은 블랙이라는거.. ㅋ 

색상들이 하나같이 다 이뻐서 뭘 써도 이쁘긴하다. 





플라스틱 케이스에서 꺼내면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 위에 정품케이스가 올려져있다. 

주파집 케이스들의 대부분이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추구하기 때문에 패키지에 쓸데없이 투자하지 않고 내실을 다지는 거의 같은 패키지 구성으로 된거 같다.




케이스만 봐도 깔끔 그자체.. 정말 매끈하게 빠진 모습이다. 

실리콘재질로 만들어 손에 닿는 촉감이 아주 좋다. 

뭔가 쫀득하면서 손에 감기는 느낌이 굳이다.




네가지 컬러 모두 각자 매력이 있는데 처음에는 레드가 가장 맘에 들었다가 지금은 블랙을 사용중.. 

인디언 핑크도 이쁘고 네이비도 이쁘다. 

인디언 핑크는 여성분들이 쓰기에 좋을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새로 출시된 라벤더 그레이도 상당히 이쁠거 같다. 




케이스 내부는 스웨이드 재질로 되있어 아이폰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돼있으며 실리콘 업계에서 손가락안에 드는 신에츠화학의 정품 실리콘과 정품마이크로버의 합작으로 퀄리티 있게 만들었다. 




정품 액상형 실리콘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삼성, 아이폰 등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신에츠화학 제품이며 케이스 내부에는 재미난 문구를 랜덤으로 새겨뒀다. 


정열의 레드 케이스에는 이번주로또1등을 기원해준다 ~ 크.. 진정 1등만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




블랙 색상에는 귀한자식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나보다 귀한 아이폰인듯 ~^^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해줄 녀석으로 주파집 정품케이스가 제격이다.



네이비 컬러에는 내가 덮어줄게라는 문구가 인디언 핑크에는 이불밖은 위험해라는 문구를 새겨둬 케이스 하나에도 재미난 웃음꺼리를 제공하는 센스가 돋보인다.




내부는 스웨이드 재질로 아이폰xs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모서리 충격에 강하게 설계했으며 곡면 부분을 유연하게 감싸는 유연성 까지 갖춰 아이폰xs와 핏감이 아주 좋다. 




아이폰 목업에 맞춰 디자인을 한게 아닌 정품 실물을 토대로 만들어진 케이스라 핏감이나 일체감이 상당히 좋다. 측면 모서리에는 이음새 부분도 안보이게 일체형으로 제작했으며 버튼부의 클리감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작동해 상당히 마음에 든다.




하단부의 스피커 구멍에 꼭맞게 타공된 모습과 충전단자까지 핏이 딱 맞게 제작되었는데 아이폰 정품 케이스는 하단부가 뚫려있어 완벽하게 충격 보호가 힘든데 주파집 정품케이스는 하단부까지 꼼꼼하고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노치 디자인은 아래쪽에서 슬라이딩 해서 화면을 열거나 작동해야할 때가 많은데 케이스의 두께가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 노치 디자인을 사용하는데도 불편함없이 만들었다.




전면 테두리 부분의 높이가 액정보다 조금 높게 만들어져 바닥에 뒀을때 액정이 바닥에서 살짝 뜨게 만들어 액정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게 했다. 

하나하나 꼼꼼하게 모든 부분을 신경쓴 모습이다.



카메라 렌즈 부분도 케이스가 살짝 높게 제작되있어 카메라 렌즈가 바닥에 직접 닿지 않도록 했다. 

거기다 변색, 및 오염, 이물질 등에 강해 매직으로 글씨를 써도 쉽게 지울 수 있을 정도로 오염, 이물질에 강하다.




손에 직접 쥐었을때 손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그립감이 상당히 좋으며 두께감도 얇아서 아이폰xs와의 핏을 살려주면서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네이비나 블랙같은 짙은색 컬러는 먼지가 잘 붙을꺼 같아서 살짝 걱정되었는데 실사용해보니 생각보다 먼지도 잘 붙지 않아 상당히 맘에든다.



인디언 핑크는 여성분들이 쓰기 좋아보이는데 핑크를 좋아하는 남성분들도 종종 사용하는 분들이 있을거 같다. 




시크한 블랙.. 개인적으로 레드 색상과 함께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이다. 

주파집 아이폰xs 정품케이스가 투명이 아니라 아이폰 자체의 색상을 다 덮어버리기 때문에 아이폰 본래 색이나 후면의 애플로고를 보여주지 못해 아쉬울 수 있겠지만 워낙에 핏감이 좋고 질감도 좋아 정품케이스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외관을 만들어준다. ~



현재 사용중인 갤럭시노트8에도 실리콘 정품케이스를 씌워주고 싶지만 갤럭시노트8용은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이 슬프다. ㅜㅜ 

물론 갤럭시노트9 시리즈에는 주파집 정품케이스가 있으니 노트9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하나?? 


완벽한 핏감과 그립감, 그리고 디자인까지 ... 주파집이기 때문에 가능한 퀄리티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













[Copyright 2019.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