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breo iSEE4 브레오 눈마사지기 사용후기 ~


나이가들면서 안구건조증이 더 심해지는지 온도차가 심할때는 걸핏하면 눈물이 주르륵... 

그리고 컴퓨터 앞에서.. 어두침침한 실내에서 생활을 많이하다보니 눈 건강이 많이 안좋아졌는데 신기한건 시력은 꾸준히 좋아지고 있다는거.. 

시력이 20여년간 5단계 이상은 좋아진거 같다.

안구건조증은 심해지는거 같은데 시력은 좋아지는...  내 몸이지만 도대체 알수가 없다. 










오늘 살펴 볼 제품은 평소 눈에 피로가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눈마사지기다. 

중국의 브레오라는 업체에서 만든 제품으로 눈 주변을 압박해 눈을 안마해준다니 완전 신기해서 사용해보기로했다.






breo iSEE4 눈마사지기는 현재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매하는 곳은 없고 해외직구 대행이나 기어베스트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한데 직구 대행으로 구매할 경우 가격도 천차만별에 배송료도 따로 붙어서 가격의 압박이 조금 있는데 현재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기어베스트에서 직접 구매하면 우체국택배로 잘 배송해주니 직접 구입하는게 나을거 같다. 





박스를 오픈하면 상단에 반 투명한 종이로 breo라는 로고가 새겨진 덮개가 있으며 그 아래 눈마사지기를 만날 수 있다.





패키지의 모든 구성품을 꺼내면 마사지기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충전 케이블로 구성되있다. 

usb충전을 통해 무선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침대에 누워서, 혹은 사무실의자에 앉아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행시 버스나 기차에서 꿀잠을 청할때 마사지기를 쓰고 잠을 청해보는것도 괜찮을지도 ~ ^^





충전 케이블은 마이크로5핀 usb케이블로 아직까지 많이 사용하는 단자라 호환성이 좋다. 

usb-c타입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는 기기가 많아서 다른 제품 충전과 함께 사용하기 좋다. 





breo iSEE4는 화이트 색상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고 한쪽 측면에 breo 로고가 새겨 두었으며 마치 VR 안경같은 느낌이 신기하게 다가왔다.





좌측 측면에는 led패널과 전원버튼이 있어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작동이 시작되고 led패널에는 작동 모드를 알려준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괜찮으며 작동법이 어려우면 아무래도 사용하기 힘들어지는데 간단한 작동법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 작동법이 정말 너무 쉽다.  ^^




뒤쪽은 탄성이 강한 밴드로 돼있는데 밴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머리에 썼을때 아주 단단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쉽게 흘러내리거나 하지는 않는다. 

다만 압박감이 좀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불편할 수도 있지만 자주 쓰다보면 적당한 압박감이 기기를 잘 고정시켜주기 때문에 오히려 괜찮았다.




오른쪽 측면에는 충전 포트가 있어 제공되는 usb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하면된다. 

800mAh 내장 배터리로 2시간 충전에 2.5시간 사용가능하다.

무게는 318g으로 무거운편은 아니며 크기는 20.8*1*10.6 Cm이다.





breo iSEE4는 180도로 접히기 때문에 휴대해서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데 기본구성품에 휴대용 파우치가 제공되지 않는 점은 상당히 아쉽다. 





측면의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슬립 모드가 작동되고 한번 더 누르면 2단계, 그리고 한번더 누르면 3단계 모드로 진행된다. 1단계는 10분간 작동하며 공기압, 온찜질 기능이 활성화되고 진동이나 음악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2단계 모드에서는 15분간 마사지, 공기압, 온찜질기능이 작동되며 진동은 없으며 음악은 on이 되는데 귀뚜라미 소리, 물소리 등등 자연의 소리를 들려준다.

개인적으로는 소리를 on/off하는 버튼이 있으면 좋겠는데 소리를 따로 컨트롤 할 수 없는 점이 아쉽다. 




마지막 3단계 모드에서는 20분간 작동하며 공기압, 온찜질 모두 활성화에 눈을 두드려주는 듯한 진동도 활성화되고 음악도 역시 on된다. led 패널을 통해 작동시간, 온열, 에어, 바이브레이션, 뮤직 등 기능들에 대한 설명이 나오기 때문에 버튼한번씩만 눌러보면 사용법은 간단하다. 






실제 착용하고 마사지 기능을 경험해보기로했다. 

내부 천은 부드러운 재질로 민감한 피부에도 크게 문제가 없어보이나 화장한채로 사용하기에는 화장이 안마기 내부에 묻을 수 있으니 따로 얇은 천을 덧대서 사용하는게 좋을거 같다. 




눈마사지기로 안마가 시작되면 눈 주변을 꾸욱 꾸욱 눌러주는 효과가 나타난다. 

머리 아플때 눈옆(관자놀이)을 손가락으로 지압해주듯이 양쪽 눈 끝을 꾸욱 눌러주면서 지압이 진행되고 눈 두덩이쪽에는 온열 기능이 작동한다. 







개인적으로는 1단계는 평소에 안마도 아주 강하게 받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남자인 내겐 좀 약하게 느껴졌고 2단계나 3단계가 적당했는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악소리가 내 취향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안마를 자꾸 받다보면 은근히 적응되서 소리에 크게 신경쓰지 않게 된다. 






breo iSEE4 눈마사지기 구입은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53.99달러로 구매 가능하니 

구입하실 분들은 꼭 할인코드를 적용하셔서 구매하세요 ~ ^^(참고로 이거 쿠폰은 공통 쿠폰이라 따로 저한테 오는 이득이나 혜택은 없어요..)


한국에서 판매하는 직구대행 구매보다 더 저렴하네요 ~


할인코드 : GB-HBZybamq


기어베스트 제품구입하러가기 ~






[Copyright 2019.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