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오디오 음향 리뷰

100만원대 가격을 투자할 수 있을까?? 피듀 A91 후기 ~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고가의 제품을 실제 구입해서 사용하기는 부담스러운 일이다. 

하이파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야 이미 더 고가의 제품들도 즐비하지만 일반인들이 즐기는 수준에서 수십만원 대만 되어도 부담스러운건 사실인데 오늘 살펴볼 제품은 100만원 초반대 가격에 맞춰 나온 피듀 A91이라는 제품이다. 


카메라에는 기백만원 제품에 투자해서 사용하는 1인이지만 아직 이어폰에는 수십만원대의 제품에 투자하기는 어려운 현실인 1인이다. 

리얼사운드라는 음향 카페 체험단에 선정되어 운좋게 대여해서 사용해볼 기회가 있었는데 열흘간의 기간동안 사용하고 반납해야 하는 체험단이었다. 










비교적 짧은 기간동안 사용해보고 반납이라 아쉬움이 많을 수 밖에 없었는데 소리가 마음에 들다보니 그 아쉬움은 더 크게 다가왔다. 

그동안 백만원이 넘는 가격대의 이어폰은 네다섯개 정도 들어보고 사용해본거 같은데 가장 인상 깊었던 제품은 64오디오의 티아포르테라는 제품이다. 커스텀 케이블까지 대략 천만원의 가격대의 구성으로 들어봤었는데 정말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꿈도 꾸지 못할정도였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피듀 A91은 100만원 초반이라는 접근 가능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디자인부터 소리까지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미지로 작성된 리뷰기 때문에 컴퓨터환경에서 읽어보시길 권장하며 모바일에서는 화면을 확대해가며 보셔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 


대략 열흘 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만져보고 사용해본 후기를 시작해보자 ~ ^^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