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갤럭시 S9 요금제 추천과 달라진 디자인 살펴보기~









갤럭시 S9의 개통이 시작되었다. 

2018년 상반기 가장 이슈가 될 모델이 바로 갤럭시 S9과 S9+ 인데 오늘은 갤럭시 S9의 디자인을 살펴보고 막강한 데이터 용량이 매력적인 요금제에 대해서도 살펴보자. 










이번 갤럭시 S9은 디자인에서는 전작인 S8과 크게 달라진 부분을 찾아보긴 힘들다. 눈으로 봐서 큰 차이점은 찾기 힘들 정도로 비슷한 외관을 보여주고 있는데 스테레오 스피커, 카메라 조리개 값의 변화(듀얼 조리개 채택), 지문인식 버튼의 위치 변경 등을 들 수 있다. 








갤럭시 S8과 외관을 잠시 비교해보자. 

하단부의 스피커 부분이 달라졌음을 확인 할 수 있다. 좌측이 갤럭시 S8 이며 우측이 갤럭시 S9의 모습이다. USB-C 단자를 채택함은 같으며 3.5mm 이어폰 단자도 같고 맨 우측의 스피커의 모습이 다른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측면의 볼륨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는 부분은 달라진 부분이 없으며 전원부 버튼이 있는 우측 측면도 달라진 부분을 찾기 힘들다. 상단부분도 유심 트레이 부분도 거의 같다.








후면을 보면 달라진 부분이 확실히 보인다. 

좌측이 갤럭시 S8이며 우측이 S9이다. 

지문인식 버튼이 카메라 아래쪽으로 내려온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외관에서는 큰 차이를 찾기 힘들고 AP의 발전, CPU 업글 , 카메라 기능 향상, 사운드 부분의 향상 등에서 차이를 두었다고 보면 될 거 같다. 

이번 S9은 전작에 비해 획기적인 변화는 없는 편이지만 가장 재밌는 기능 중 하나인 AR 이모지 기능을 실행시켜봤다.








카메라를 셀카모드로 실행시키면 나를 닮은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는데 상당히 재미난 이모티콘이 만들어져 이것저것 만들어 보는 재미가 있다.









카메라를 셀카 모드로 두면 사진에서 보듯이 동그란 원이 나오고 그 안에 내 얼굴이 들어가게 사진을 찍어주면 된다. 이때 이마는 다 드러나게 찍어주는것이 좋다.









얼굴 피부톤, 헤어, 의상, 안경유무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안경의 종류도 제법 다양하다. 셀카를 이용해 만들어본 이모지들이다. 총 세명을 이용해서 만든 이모지인데 GIF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카톡을 보낼 때 사용할 수 있으며 갤러리에 저장해두고 커뮤니티 댓글에서 사진 첨부로 내 모습을 형상화 한 이모지를 활용할 수 있다. .

이거 중독성이 있어 자꾸 만들어보기도 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새롭게 나를 꾸미고 하게 된다. 














본격적인 갤럭시 S9의 개통이 시작되면서 각 통신사마다 고객 유치를 위해 힘쓰고 있는데 요즘 가장 핫 한 뮤지션중에 한명인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유플러스의 바이럴 영상이 한창 인기다. 

식케이가 노래를 부르고 현재 고등래퍼에서 멘토로 활약중이기도 한 그루비룸이 프로듀싱을 맡았는데 그루비룸의 시그니처인 "Groovy Everywhere" 를 곡 초반에 들을 수 있다. 

식케이(Sik-k) 의 바이럴 영상부터 한번 살펴보자.







이번 유플러스 바이럴 영상은 갤럭시 S9의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에 대한 얘기를 하고 있는데 점점 고화질 영상이나 온라인게임, 고음질의 음악 등 데이터 소모량이 많아지고 있는 현 시대에 어울릴 만한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다. 






요즘 대한민국을 한창 휘젓고 있는 힙합음악을 선택했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이번 영상을 제작 했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이 있어 자꾸 다시 듣게 된다. 






식케이의 영상을 살펴보면 뮤직프리..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를 선택하면 지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을 내마음대로 스트리밍 무제한으로 감상 가능하다. 

요즘 음악의 음원도 점점 원음을 찾게 되고 고음질의 곡을 듣게 되는데 고음질의 원음곡을 들으려면 막대한 데이터량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이번 갤럭시 S9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라도 음악은 고음질의 원음을 듣는걸 추천한다.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의 또 다른 혜택.. 데이터 프리다. 

속도 제한이 없는 데이터.그동안 데이터 무제한이라고 해도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속도 제한을 통해 무제한 이용이 가능했는데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에서는 더이상 속도 제한이 없어진다.







다음은 디바이스 프리.. 

스마트기기 두대까지 데이터 쉐어링 무료.. 단 월 40G 용량 제한은 있지만 아주 푸짐한 용량이라 추가 두대의 세컨 디바이스에서는 용량 걱정을 안해도 좋을거 같다. 









이런 막강한 혜택이 있는 요금제는 유플러스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 소비량이 많은 사용자들은 꼼꼼히 따져보고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편이 좋지 않을까 생각된다.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바로가기 


갤럭시 S9 구매 바로가기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