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벤트/NEWS,이벤트,체험단

갤럭시 S9 사전예약 유플러스 혜택 살펴보기









지난 2월 26일 삼성 갤럭시 S9 의 언팩 행사가 진행되었다.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이슈를 일으키는 대표적인 제품인 갤럭시 시리즈는 이제 벌써 S9 까지 이르렀다. 

현재 S8 와 S8+ 두대를 함께 사용중인데 S8+는 약정이 끝나가고 있기 때문에 S9으로 기변을 해야 할지 고민중이라 관심있게 살펴보고 있다. 


애플은 관심이 없고 결국 LG와 삼성 갤럭시 중에 선택할거 같은데 오늘은 갤럭시 S9에 대해 살펴보고 유플러스를 통한 사전예약시 혜택에 대해 살펴보자. 








이번 갤럭시 S9은 총 세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아래는 후면의 모습인데 후면의 지문인식 버튼의 위치가 달라진것을 알 수 있다. 

사실 갤럭시 S8에서는 지문인식 버튼 위치가 애매해서 은근히 불편했는데 드디어 위치가 바뀐다. 


실제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과연 얼마나 편해졌을지 기대된다.

갤럭시 S9의 색상은 미드나잇 블랙, 티타늄 그레이, 코랄블루, 라일락 퍼플 이렇게 네가지로 발표했는데 국내에서는 그레이를 제외한 세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번 갤럭시 S9에서는 베젤을 더욱 줄여 베젤리스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번 갤럭시 S9에서는 지난번과 같은 벚꽃 에디션 이슈로부터 자유로울지가 궁금하다.

현재 내가 사용중인 S8+ 액정은 소위 벚꽃 에디션으로 불리는 붉은 액정을 보여주는데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도 여전히 붉은색을 띠고 있어 사진작업을 하는 1인으로써는 상당한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다. 이번에는 붉은 액정 이슈에서 자유로울 수 있기를 바래본다. 







삼성은 이번에도 S9과 S9+ 두가지 제품으로 발표했는데 S9+에는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액정은 6.2인치로 5.8인치 보다 더 크며 배터리도 500mAh 더 큰 3500mAh가 탑재되었다.








이번 제품에서는 카메라에 더욱 신경쓴 모습을 보이는데 듀얼 조리개를 채택해 어두운곳에서는 자동으로 조리개 값이 밝아져 F1.5의 조리개값으로 촬영 가능하며 슬로우모션 기능을 탑재해 초당 960 프레임의 영상을 담아 낼 수 있다. 







얼굴인식과 홍채인식의 복합 인증을 통해 보안에 대한 부분을 더욱 강화했으며 AR 이모지 라는 새로운 기능을 탑재, 셀카를 찍어 나와 닮은 이모지를 만들 수 있다. 이번 갤럭시 S9에서는 혁신적인 변화가 있다기 보다는 카메라 기능과 사운드에 좀 더 신경쓴 모습이며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능과 AR이모지의 탑재로 요약할 수 있을거 같다. 인공지능에 대한 부분은 앞으로 계속 발전해 나갈 것으로 보이는데 빅스비의 발전이 얼마나 많이 이뤄졌는지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거 같다. 







갤럭시 S9은 여러 통신사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오늘은 유플러스를 통한 사전예약 혜택을 살펴보자

U+ Shop 의 혜택을 살펴보면 크게 3가지 혜택이 있는데 먼저 U+Shop에서는 약정할인 이외에 7% 추가 할인혜택을 준다. 



선택약정 할인으로 통신요금의 25%를 할인혜택 받고 U+Shop 7% 추가 할인을 통해 매월 총 32%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개월 약정일 경우 약 11만원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셈이다. 







두번째는 U+Shop에서 사전예약하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기프트박스 구성품은 아라리 3D 풀커버 필름, Anker Power Line Plus Type C, 아라리 에어핏 케이스, 아이히트 4000mAh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반드시 필요한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 거기에 보조배터리까지 제공해주니 추가로 구입해야 할 악세서리가 없어 좋다. 

 





세번째는 9,999 명에게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유럽여행 상품권과, 닌텐도 스위치, 라인 캐릭터인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3만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유플러스를 통한 혜택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먼저 속도와 용량걱정이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 무제한 데이터를 즐길 수 있다.


타 통신사 대비 속도제한없이 , 용량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대의 세컨디바이스까지 무료로 월 총 40GB의 데이터 쉐어링을 즐길 수 있다. 거기에 U+비디오 포털,U+영화 월정액과 지니 뮤직앱 중 두가지를 무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 미디어를 즐기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분들에겐 유플러스를 통해 사전예약 했을 때 막강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플러스를 통해 제휴카드 +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으로 구매 할 경우 또 다른 혜택이 있다.


정상가에서 중고폰 가격보장으로 478,500 원을 할인받고 제휴카드 할인을 552,000원을 받으면 실 구매가가 -73,500원이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은 12개월 뒤 신규 프리미엄폰으로 기변하고 기존 휴대폰을 반납하는 형태인데 보상금액은 휴대폰 상태에 따라 달라진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의 월 이용료는 4,400원이며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100%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를 통한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아래 제휴카드를 확인하고 내게 맞는 혜택을 찾으면된다. 휴대폰 구매할인, 자동이체 할인, 체크카드 할인, 포인트 차감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기간인 2월 28일 부터 3월 8일까지 예약하고 사전 개통 기간인 3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개통한 고객에 한해 3월 15일까지 사은품을 신청하면 AKG 유무선 헤드폰(256g S9+ 구매고객)이나 Dex Pad(64GB S9,S9+ 구매고객)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개통일로 부터 1년간 디스플레이 파손시 1회에 한해 액정교체 비용 50%도 지원하는데 디스플레이 파손 발생 후 삼성전자 서비스에서 수리시에 혜택을 지원해준다. 






유플러스에서는 중고폰 보상혜택도 추가로 지원해주는데 기존 휴대폰 반납시 중고시세 + 최대 10만원 추가혜택을 준다. 

행사 기간은 3월9일 부터 6월 30일까지다. 






갤럭시 S9 사전예약시 유플러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살펴봤는데 중고폰 보상에 제휴카드 할인까지 부담없이 속도와 용량 제한없이 S9을 사용해보는것도 좋을 거 같다. 


사전예약 기간 : 2018년 2월 28일 ~ 2018년 3월 8일 

사전 개통 기간 : 2018년 3월 9일 ~ 2018년 3월 15일 ( 개통일은 이동통신사업자 전산기준)

사은품 신청기가 : 2018년 2월 28일 ~ 2018년 3월 15일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U+ 플러스 친구를 통해 예약 가입가능하고 또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입 가능하다. 


갤럭시 S9 사전예약 바로가기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