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벤트/NEWS,이벤트,체험단

유플러스 로밍요금제 맘편한 데이터팩으로 맘편하게 여행을..








개인의 삶의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면서 개인의 행복도가 삶의 기준이 되가고 있다. 일만하고 공부만하던 세대에서 점점 여유를 즐기고 자기발전에 투자하고 즐기면서 일하는 그런 시대에 살아가는 요즘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해외로 나가는 경우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방학이나  명절연휴가 되면 해외로 떠나는 사람들이 급증하게되는데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늘 고민하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핸드폰 로밍에 대한 부분이다. 해외로 가게되면서 전화통화는 물론 인터넷이 생활화 되어있는 요즘시대에 해외에서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면 아주 답답한 상황에 빠지게 된다. 

그래서 데이터 로밍도 필수로 챙겨야 하는데 오늘은 LG 유플러스에서 새로나온 데이터로밍 요금제인 맘편한 데이터팩에 대해 알아보자. 










맘편한 데이터팩은 2018년 2월 1일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요금제다. 

다가오는 설연휴나 봄방학을 맞이할 학생들 중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꼭 한번 살펴보고 챙겨보는게 좋을거 같다. 








맘편한 데이터팩은 일정요금을 지불하면 정해진 기간동안 데이터를 제공하는 기간정액 요금제라 할 수 있다. 

3일 기준 데이터 1.5G  24,200원에 이용가능하며 5일 기준 2.5G  36,300원, 10일 기준 3G  49,500원, 20일 기준 4G  60,500원으로 총 네가지 구성으로 이뤄져있다. 

이는 기존 하루 데이터 로밍 요금제 보다 데이터는 약 2~5배를 제공하고 가격은 27%~73% 저렴하기 때문에 기존 하루데이터로밍 요금제 보다 훨씬 유리한 요금제다.









총 50개국에서 데이터로밍 이용이 가능한데 주요국가를 살펴보면 중국, 일본,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마카오,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몽골, 호주, 뉴질랜드, 괌, 사이판,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키르기즈스탄 의 23개국의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미국(하와이), 캐나다의 미주 2개국,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오스트리아, 체코, 스위스, 터키, 크로아티아, 네덜란드, 슬로베니아, 폴란드, 포루투갈, 스웨덴, 벨기에, 헝가리, 노르웨이, 핀란드, 덴마크, 슬로바키아, 룩셈부르크, 불가리아,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의 유럽 25개국이 데이터 로밍이 가능한 국가다. 










요금제 이용기간동안 어느국가를 방문해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여러국가를 방문하는 이용자에게 더욱 유리한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해외여행을 가다보면 특히 유럽의 경우는 한나라에 머무르기 보다는 다른 나라로 이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이런 맘편한 데이터팩 서비스는 아주 유용해 보인다. 





거기다 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로밍혜택이 있으니 살펴보고 놓치지 말고 꼭 챙기는게 좋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부킹닷컴 전용코너에서 해외 숙박업체를 이용하면 1박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업체를 한번 체크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다. 



거기에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를 신라아이파크 면세점 쇼핑 적립금으로 전환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맘편한 데이터팩으로 맘편하게 데이터 쓰고 맘편한 여행을 즐길수 있으니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맘편한 데이터팩이 기존 포켓와이파이나 현지 유심등과 비교했을 때 편한점은 내번호 그대로 전화,문자수신이 가능하고 별도의 예약, 픽업, 반납절차가 필요없으며 현지 유심 사용시 국내 유심 분실 우려도 적으며 데이터 사용량 소진시 문자 알림, 신용카드 이용시 문자알림, 경유/스탑오버/여러국가 여행시에 유심 교체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등의 편히함이 있어 맘편한 데이터팩을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유플러스 고객은 지금 당장 확인해보고 가입하자 ~ 


요금제보기 바로가기


해외로밍 바로 신청하기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