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소니 A7R3 인물사진 ~








소니 A7R3으로 담은 개인화보촬영이다.

겨울에는 추운 날씨 때문에 야외 촬영이 어려운데 날도 차가운날 엄청 고생했던 날이다. 


첨에 선유도공원에서 가볍게 야외 촬영을 진행하려 했으나 너무 차가운 날씨 탓에 야외촬영은 오래하지 못하고 금새 포기했다. 







일반인 화보촬영으로 첫 촬영이었기 때문에 아직 서먹하고 어색한 분위기속에 날씨마저 칼바람이 불어 첫 출발부터 고행길이 예상되었다. 







공원의 야외 촬영은 빨리 접고 실내로 이동... 빛이 이쁘게 들어오는 실내에서 담아온 몇장이다. 

첫촬영이었지만 모델님의 밝은 성격탓에 분위기 좋은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었다. 







주말이면 늘 사진찍는 사람이 많아 빛이 들어오는 자리를 잡기 힘든 선유도공원인데 이날은 추운 날씨와 평일이라는 이점 때문에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였지만 몇 안되는 촬영팀이 모두 실내로 들어와 있어 은근히 좋은 자리 차지하기가 어려웠다. 






그래도 이렇게 따뜻한 빛이 느껴지는 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 

이날은 간만에 오래된 미놀타 렌즈도 챙겨갔는데 오랜만에 미놀타 50.4로 촬영한 사진이다. 

예전 dslr 사용할때 정말 열심히 사용했던 렌즈인데 어댑터를 사용해 소니 a7r3 에 마운트해 촬영했다. 










라에 4를 이용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조금 느린 af성능이지만 실내에서 촬영하기에는 큰 무리는 없었다. 






따뜻했던 빛 때문일까.. 모델님의 표정도 한결 자연스러워지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날.. ^^ 

겨울철 야외촬영은 정말 힘들다는걸 다시한번 깨달은 날이다.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








'감성 화보 > 개인화보촬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로수길 개인촬영 ~  (0) 2018.01.24
소니 A7RIII + 85GM 인물사진 샘플  (0) 2018.01.01
85.4GM 역광 인물사진..  (0) 2017.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