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벤트/NEWS,이벤트,체험단

유플러스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고가요금제 프리미엄 서비스













U+ 데이터 무제한 히어로 요금제의 탄생


예전 3g무제한으로 행복해 하던 시절이 있었다. 나도 LTE가 보급되고 나서도 한참을 3G무제한으로 통신요금을 이용하곤했다. 

헌데 요즘은 영상물 범람의 시대이고 각종 고용량 데이터 소비를 많이 하는 시대다 보니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많은 데이터 사용을 필요로 한다.

이번에 LG 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헤비유저들을 위한 요금제가 출시되었다.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데이터 히어로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많은 데이터를 소모하는 유저들을 위해 만든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C요금제와 D요금제로 나뉘어 지는데 각각 월 30G / 40G 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월 데이터 소모시 일 3G /4G 를 추가로 지원한다. 이마저도 모두 소진시에는 최대 3Mbps 속도제어 상태에서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LTE 데이터 월 총량은 데이터 스페셜 C의 경우 120GB 가량되며 스페셜 D의 경우에는 160GB 가량된다. 기본 데이터 + 일 추가 데이터*30 로 계산 했을때의 총량이다.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특징


스페셜 C요금제의 경우는 월 88,000원이며 D의 경우는 110,000원이다. 

데이터를 기본 제공하고 유무선 음성톻화를 무제한 지원, 그리고 메시지도 기본으로 지원한다. 







아래에 기본혜택을 살펴보면 유무선 기본 제공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다. 

기본 무선/유선/인터넷 전화는 통화량 무제한이며 이외 다른 통화(전국대표번호(15**,16**) ,평생개인번호 (050*)주파수 공용통신 등)에 대해서는 월 300분의 통화량을 제공하고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과 이를 모두 소진했을시에 매일 3GB와 4GB 를 제공하는데 기본적으로 데이터 용량 제공에 넉넉한 유플러스라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제공량이다. 때문에 매월 무제한으로 영상이나 음악 등을 이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될거 같다. 

가끔 영화나 드라마를 다시보기 하다보면 월 11GB 요금제를 사용중인데 종종 용량의 부족함을 느낄때가 많은데 데이터 히어로 요금제를 통해서는 이를 깔끔하게 해소 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엄 혜택 살펴보기


데이터 스페셜 요금제를 사용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데 먼저 가족이 U+를 이용한다면 가족에게 데이터 선물이 월 11회가 가능하다. 넉넉한 데이터를 가족들에게 부담없이 나눠줄 수 있으며 가족이 아닌 사용자에게는 월 4회 데이터 선물을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또 다른 혜택을 살펴보면 태블릿이나 스마트 워치 같은 스마트기기를 사용한다면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는 더욱 효율적인데 태블릿 / 스마트기기 요금이 무료다. 

즉 와이파이 없이도 LTE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요금제다. 




자세한 스페셜 데이터 고가요금제에 대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된다. 

고가요금제 안내 바로가기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이용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이용시 U+ 비디오포털(TV표준+프리미엄 지식팩)을 기본으로 이용가능하며 U+ 영화 월정액 또는 지니뮤직 음악 감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스페셜 C타입 요금제의 경우 영화 월정액과 지니 음악감상 둘중 한가지 선택해서 무료 이용 가능하며 D타입 이용자는 두가지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 혜택은 월 중 최대 1회까지만 변경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비디오포털은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인데 미드나 영화 등 볼만한 컨텐츠들이 많은편이다. 








유플러스 고가요금제를 이용하면 멤버십 VVIP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월 2회 영화 무료예매를 이용하거나 스타벅스 음료를 월 2회 무료로 제공 받을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 이를 이용해 영화를 자주 보는편인데 이번달에는 아직 영화예매를 못했는데 조만간 영화보러 한번 가야할듯 ~




그외에도 통화중이거나 휴대폰이 꺼져있을때 문자를 보내주는 매너콜, LG U+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U+ZONE, 클라우드 서비스인 U+ BOX, 네비게이션인 원내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고용량의 데이터가 필요한 헤비 유저들에게는 LG U+ 데이터 스페셜 C/D요금제가 제격일거 같다 ~ ^^





이벤트 안내

현재 데이터 히어로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영상을 보고 OX문제를 모두 풀면 LG워치 스포츠, 젠틀몬스터 선그라서,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도전해보고 경품을 받아가면 좋을거 같다. 


재미난 영상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자 ~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