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리뷰

스파이더맨 성공적인 홈커밍







스파이더맨이 돌아왔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7.. 

마블에서 소니로 팔려나갔던 스파이더맨이 드디어 마블 영화에 등장했다. 

처음 스파이더맨에 이어 소니픽처스의 스파이더맨에서 흥행에 실패하면서 다시 컴백한 스파이더맨 .. 

개인적으로 이번 톰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이 어떨지 기대가 컸었는데 결론적론 상당히 성공적인 컴백이라 할수 있을거 같다. 







스파이더맨 1에서 토비맥과이어의 역할이 워낙에 인상 깊어 과연 토비맥과이어를 능가할 스파이더맨이 있을까 했는데 사뭇 심각하고 진지했던 토비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과 달리 유쾌하고 수다스러운 원래 캐릭터에 가까운 스파이더맨으로 등장했다. 


어벤저스 시빌워에서 이미 수다스러움을 보여줬던 스파이더맨은 이번에도 역시나 엄청난 수다를 보여주는데 젼형적인 10대의 장난스럽고 천방지축한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어벤저스 팀으로 합류하려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이 그려지는데 영화 내내 어벤저스 팀원으로의 스파이더맨이 되고자하는 간절함을 볼 수 있다 







영화에서의 스파이더맨은 그 능력이 사실 살짝 약한? 느낌으로 나오는데 실제 스파이더맨의 능력치는 상당하다고한다. 

엄청난 괴력과 순발력, 위기를 감지하는 능력 등 다양한 능력으로 마블 코믹스에서는 다른 어벤저스 일원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힘을 보여주는데 이번 홈커밍에서는 아직은 천방지축.. 성장해나가는 10대의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에 알든바와는 달리 스파이더맨 슈트를 아이언맨에게 받아 현대식으로 무장된 스파이더맨 슈트를 입고 활약하는데 영화를 보는 내내 흥미진진하고 재미난 요소를 빠뜨리지 않는다. 영화 내내 유머러스 하고 가볍고 유쾌하다 할 수 있다. 

아직은 성장중인 스파이더맨의 상대에 어울리는 악당으로 보이는 벌처도 나름 적절하게 배치된 조연으로 보이고 전체적인 영화의 퀄리티는 상당히 괜찮은편인듯






쿠키영상은 총 2개가 등장하기 때문에 영화가 끝나도 끝까지 기다려주면 된다. 

다음에 인피니티워에서는 과연 얼마나 성장한 모습의 스파이더맨을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되는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과의 조합이 얼마나 수다스럽고 재미날지 벌써 기대가 된다.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원래 스파이더맨에서 나오던 벤 삼촌도 안나오고 스파이더맨의 연인도 새롭게 등장한다. 

메이 숙모는 원래 푸근한 이미지에서 좀 더 섹시한 느낌의 숙모로 변신해있고 전체적으로 기존의 스파이더맨과 사뭇 다른 모습이다. 


영화는 처음 어벤저스의 치타우리의 지구 습격의 모습과 시빌워때의 모습도 등장한다. 

어벤저스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구도로 제작되어 다음 어벤저스와의 연결도 재미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외톨이로 떨어져있던 스파이더맨이 어벤저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만들어졌다고볼 수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상이 기대된다. 이번 홈커밍에서는 아이언맨과의 적절한 조합이 영화를 더욱 재미나게 만들어준거 같고 개인적으로는 아주 수작으로 잘만들어진 영화라고 생각된다. ~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