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벤트/NEWS,이벤트,체험단

영화 더킹 다시보고 마스터 무료보기

요즘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 되고 나서 한창 개혁이 이슈가 되고 있다.

그 중 검찰 개혁은 빠질 수 없는 개혁 포인트 중 하나인데 검찰을 다룬 영화 중에 정치와 빼놓을 수 없는 영화가 하나 있다.

 

바로 더킹 이다. 정우성 조인성 주연의 더킹은 누적관객수 500만대를 기록한 영화다.

 

 

 

LG U+에서 제공하는 비디오포털은 고객 맞춤형 모바일TV120여개의 실시간 채널 및 TV다시보기 영화,미드,애니 등 18만편 이상 국내 최다 VOD를 제공한다. 회원가입만 해도 무료컨텐츠가 기다리고 있으며 U+고객은 영화 + 데이트 완전무료 영상들도 대기하고 있다. 나는 통신사를 U+ 이용 중이라 비디오포털을 애용하는 애청자 중 한명이다.

 

 

 

 

 

한창 검찰개혁이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비디오포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이번에 다시 한번 더킹을 보기로 했다.

비디오포털에서 메뉴로 들어가면 진행되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비디오포털 이벤트 중 주말 무료페스티벌 이벤트로 5월 매주 토/일 영화 데이터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인데 20-21일에는 더킹을 27-28일에는 마스터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무료로 영화를 보고 스탬프까지 찍으면 경품도 쏟아진다고 하니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다.

경품으로는 피자헛 직화불고기 세트 35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00 , 비디오포털 할인쿠폰 1500(3편모두 감상시) 을 제공한다.

 

스템프는 3개모두 모으지 않아도 해당 시점에 영화를 보는 것 만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되니 주말에 무료영화도 보고 경품도 받고 12조라고 할 수 있다.

 

 

 

 

 

 

자 더킹 다시보기 커피한잔과 스타트 ~ ^^

창가에 갤럭시 S8으로 거치대에 거치시키고 커피한잔과 함께 주말 영화보기를 시작했다.

 

 

 

 

 

역시나 정우성의 간지..

 

요즘 한창 돈봉투 만찬으로 시끌벅적한 검찰인데 더킹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썩어도 너무 썩은 검찰의 민낯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배우들의 연기나 스토리 모두 훌륭하고 현실과 너무나도 흡사해서 몰입하게 되는 영화다. 다만 뭔가 재미적인 요소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지만 킬링타임용으로는 충분한듯..

특히 요즘 시국과 맞물려 더더욱 꼭 봐야할 영화가 되버린 듯 하다.

 

영화대사에 나오는 선택은 당신이 하십시오. 당신이 이 세상의 왕이니까요!!” 라는 대사에서 보듯이 이번 대선에서 국민은 선택을 했고 그 선택의 끝에 드디어 검찰 개혁이 시작되는 건가 싶기도 하다.

 

 

 

 

이번 검찰 돈봉투 만찬을 떠올리게 하는 검찰들의 모임장면. 지난번에 볼땐 못느꼈는데 다시보니가장 인상깊게 남는 장면중 하나인듯..

 

 

 

 

얼마전 더킹에 대한 후기를 작성한 적이 있는데 자세한 영화 리뷰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된다.

http://yollstory.tistory.com/1187#.WSICSGiLSUk

 

 

 

 

 

이번주에 더킹을 봤다면 다음주 주말에는 마스터를 무료로 볼 수 있다.

U+회원이 아니어도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마스터를 보고 싶었던 분들은 무료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비디오포털 설치 바로가기

http://bit.ly/1C05GuH

 

 

 

 

영화 마스터는 강동원과 이병헌, 김우빈이 출연하는데 화려한 언변으로 사람을 현혹해 수만명의 회원에게 사기를 치는 희대의 사기꾼(이병헌)에 대한 영화다. 다단계를 통해 사기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요것도 은근 볼만한 듯..

 

그 사기꾼을 잡으려는 수사팀장(강동원)과 사기꾼의 최측근(김우빈)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이 영화에도 왠지 많이 본듯한 현실이야기가 스쳐 지나간다. 돈으로 매수해 불법을 저지르고도 그냥 빠져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다시 한번 우리 나라에서의 개혁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게 해준다.

 

 

영화 마스터 역시 난 이미 U+를 통해 무료로 봤다는 사실 ^^ 요즘 비디오포털을 통해 이것저것 은근히 많은 영화를 보는 중이다.

 

이번 주말에는 U+통신사 이용자가 아니어도 비디오포털만 가입해도 볼 수 있으니 아직 못 본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다가오는 주말 비디오포털 설치하고 마스터를 무료로 감상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