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LOWER

창덕궁 2017년 3월29일 매화

지난 3월 29일에 담아온 매화사진이다. 


평일 수요일 나들이었지만 사람들이 제법 많아서 당황했다. 중국 관광객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관광객들도 많고 꽃사진을 담으러 나온 진사님들도 많았다. 


나는 광각렌즈 하나 챙겨들고 광각으로만 담아보려는 도전을 ㅎㅎㅎ 


그렇게 담아온 창덕궁 매화사진이다.


궁에서 매화를 담을땐 단청과 함께 담아야 이쁠거 같아.. 단청과 함께 담아보기 위해 엄청 애써서 담은 몇장이다.. 


이번 주말 창덕궁엔 매화가 만발할거 같으니 매화꽃을 보고싶은 분들은 달려도 좋지 않을까 싶다. 



















































































































소니 A7RII 


삼양 AF 14mm F2.8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