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아이폰7 매트블랙 개봉기 및 제트블랙과 외관 비교 한컷 ~









오늘은 아이폰7 매트블랙의 개봉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아는 동생 녀석이 스마트폰을 교체할 때가 되었는데 버벅거리는 폰을 계속 쓰길래 제가 함께가서 개통해주고 왔네요 ㄷㄷㄷㄷ

귀차니즘이 많은 녀석이라 그냥 쓰던거 쓰길래 서현역 쪽 lg대리점으로 가서 아이폰7 매트블랙으로 개통했습니다. 

원래 아이폰7 플러스와 고민을 하다 좀 더 손에 쥐어지는 그립감이 아이폰7이 더 좋아 이녀석으로 골랐네요. 


매트블랙이 구하기 힘들다고 하는데 운좋게 매트블랙이 있어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7플러스는 매트블랙을 구하기 더 어렵더군요.. 대부분의 가게에 아이폰 7 플러스 매트블랙은 없더군요.. 




아이폰을 구입하고 집으로와서 간단히 개봉기를 찍어봤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유저이기 때문에 아이폰 개봉은 처음해봅니다. ㅋ 

다음폰은 아이폰으로 바꿔볼까? 하는 생각도 살짝 들긴합니다만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두대의 폰을 사용중인데 한대는 내년 8월쯤 약정이 끝나기 때문에 아마 갤럭시8 정도로 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박스에 들어 있는 제품구성품을 다 꺼내봤습니다. 아이폰 7과 충전기, 그리고 충전케이블, 이어폰 변환어댑터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폰7부터는 라이트닝 케이블로 이어폰을 연결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이어폰을 사용하려면 저 젠더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생겼다죠.. 









이어폰까지 다 풀어헤쳐놓고 한컷 담아봤습니다. ㅎㅎ 

이어폰이 라이트닝케이블로 되어 있는게 참 신기해 보입니다. 왜이런 선택을 했는지 도무지 이해불가지만 음.. ... 

















아이폰 번들이어폰 입니다. 

귀에 꽂아보니.. 음.. 뭔가 불편합니다. 금방 빠질거 같은 느낌... ㅜㅜ.. 

이걸 다들 쓰시는건지?? 음.. 아무튼.. 상당히 맘에 안듭니다. ㅋ 









일반 이어폰을 연결하기 위한 젠터입니다. 요녀석이 그래도 기본 포함이니 다른 이어폰을 쓰시는분들 따로 변환 어댑터를 사지는 않아도 되겠군요 ~ 









아이폰7의 전면 모습입니다. 

홈버튼이 물리버튼이 아니라 그냥 모양만 있는녀석인데 실제 진동이 느껴져서 물리버튼 처럼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안드로이드 유저지만 아이폰 디자인 하나는 정말 이쁩니다. 

이거 외관만 보면 상당히 끌립니다. 너무 이뻐서 갖고싶어지는.. ㄷㄷㄷㄷ 









블랙 종류가 제트블랙과 매트블랙 두가지가 있는데 요렇게 무광인 매트블랙입니다. 

제트 블랙은 지문이 너무 많이 묻어서 실 사용에서는 상당히 지저분해질거 같더군요.. 이쁘기는 둘다 이쁩니다. 










측면의 모습입니다. 

아... 아이폰의 뽐뿌가 옵니다. 

그냥 아무것도 아닌거 같은데 손에 쥐어지는 그립감도 좋고 무광의 블랙느낌도 참 좋네요.. 정말 다음폰은 아이폰으로 가야하나?? 음... 










제가 가진 lg g5와 삼성 갤러기 S5와 크기 비교를 해봤습니다. 

갤럭시 S5와 비슷한 크기를 보여주네요.







LG G5와 크기 비교입니다. 제가 가진 가장 최신폰이라 비교해봤는데 얇기는 아이폰7이 더 얇고 크기도 좀 더 작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는 G5보다 더 컸구요 ~ 










별 차이도 없을거 같은데 실제 보니 아이폰7이 참 이쁘네요 ~ 









전원을 켜봤습니다. 애플 로고가 딱 하고 눈에 들어오네요 ^^ 

아직 개통전이라 유심을 넣고 와이파이로만 사용해봤는데 속도가 ㅎㄷㄷ하게 빠르네요.. 

같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제 G5보다 훨씬 빠르게 작동하네요..음.. 아직 앱들을 안깔아서 그런가? 하면서.. 계속 비교테스트를 해보니..으음.. 비슷하네요. ㅋ

첨엔 정말 속도가 빨라서 깜짝 놀랐다는.. ㅎㅎㅎ 







요거는 제트블랙과의 컬러비교 입니다.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요렇게 한장 담아왔습니다. 

전면은 같은뒤 뒷면쪽이 요렇게 컬러 차이가 확 납니다. 뭐.. 케이스르 씌우고 다니면 어차피 뒷면은 차이가 안난다고 하지만 투명 케이스를 쓸경우에는 차이가 나겠네요 ^^ 

개인적으로는 매트블랙이 확실히 더 이쁘게 다가왔네요 ~ 


이상 아이폰7의 개봉기였습니다 ~^^







소니 rx100v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