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인물 스냅

홍대 카페 인물스냅.. 그녀는 모델놀이중

오랜만에 홍대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가보지 못한 카페로 골랐습니다.


디자인 뮤지엄이라는 카페인데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이 인상적이었네요







오늘은 분위기 있게 흑백으로 담아봤습니니다.
오늘의 모델분은 저와 친분이 있는 지인인데 대략 알고 지낸지 10년이 넘은 지인이네요..







저녁 늦은 시간이라 카페는 한산해서 사진을 담기에는 좋은 시간이었네요.
사실 홍대 카페에서 사진 찍기가 쉽지는 않은 편이에요.. 늘 사람들이 붐비기 때문에 이렇게 늦은 시간이나 아주 이른 시간 한가할때 잠시 이용하는 편이네요.









개인적으로 사진효과 중에 애용하는 하이컨트라스모노 효과로 찍은 사진입니다.
그냥 흑백 사진보다는 조금더 강렬하고 분위기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주는거 같네요.

다만 입자감이 거칠어 지기 때문에 인물 사진에서는 조심히 사용해야 합니다.






























































소니 rx10m3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감성 화보 > 인물 스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두운 실내 카페 인물사진 찍기..   (0) 2017.02.08
일반인 개인화보 portrait   (2) 2016.08.05
소니 A7Rii 인물사진   (0) 2016.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