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TREET

신사동 가로수길 야경스냅 광림교회 앞에서..

오랜만에 가로수길을 나갔다가.... 늦은시간 급 약속이 생겼네요.. 

원래는... 스냅 촬영 후 일찍 귀가를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아는 분에게 연락이 와서.. 대략.. 몇년만에 얼굴보기로 해서 스케쥴이 좀 더 길어지게 되었네요 ~ ^^

그래서 신사동에 있는 광림교회앞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봤지 한번도 안가본 광림교회인데 동생녀석의 안내로 광림교회 앞에서 자릴 잡았네요.. 

조금 일찍 도착한 관계로 뭐할까 두리번 거리다 앉은 자세로 야경스냅이나 찍어보자 싶어 몇컷 담았습니다. 

제법 재미난 골목 풍경이 보여 삼각대도 없었지만 그냥 감도를 올리고 손각대를 이용해서 담은 사진들 입니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중간 중간 오가는 사람들도 있고 이미 취해서 비틀비틀 하는 사람들도 있고.. 적당히 차량들도 지나가고.. 

시간만 넉넉하고 여유가 있었으면 재미난 장면들도 많이 담을 수 있는 포인트 였던거 같네요 





니꼬 쇼핑센터.. ㅎㅎ 이름이 재미난 쇼핑센터가 보이네요.. 

내꼬 니꼬 할때 니꼬인가??




워낙에 후덥지근한 여름이라 밤이 되어도 더운 요즘인데 이 사진들을 찍은 날은 그래도 이렇게까지 확 더울때는 아니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전 더위를 많이타서.. 그냥 무조건 더웠던 밤이네요.. 

물론 잠시 후 아는 형님과 함께 시원한 소맥으로 더위를 달랬지만 요즘같은 날씨였으면 아마 오래 앉아 있지 못했을꺼 같네요.. 


오랜만에 나간 신사동 가로수길 나들이에서 스냅부터 야경 스냅까지 그래도 찍을껀 다 찍고 온 날인듯 ~ ^^





























소니 a7rii 


SEL2470GM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