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니 a7rii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Ver3.30

소니에서 동작의 안정성을 향상 시키고 온도 제어 알고리즘을 손 본 a7rii 의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공개했네요 

펌업에 대해 인색했던 소니가 점점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해주면서 고객 관리를 하는거 같네요. 


소니는 바디 왕국이라는 말처럼 늘 새로운 바디 출시로 펌업을 대신해 왔는데 이번 A7RII는 벌써 세번째? 네번째 펌업은 되는거 같습니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내용은 

1. 무선조광 제어 시스템지원

2. 온도 컨트롤 알고리즘의 최적화로 사진 촬영시 안정성 개선

3. 전반적인 시스템 안정성 향상


이렇게라고 합니다. 

온도 컨트롤 알고리즘 최적화로 동영상 촬영시 발열에 대한 부분을 해결했으려나 싶었는데 사진 촬영시에 대한 개선이네요. 

무선 조광 제어시스템은 아마 이번에 새로 나온 악세사리 무선동조기에 대한 부분인거 같습니다. FA-WRC1M / FA-WRR1 라는 명칭으로 발표 소식이 있는 무선 동조 시스템의 적용이 어찌 될지 궁금해 지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비싼 가격으로 망설이고 있는데 아마도 저는 패스하지 않을까 싶네요ㅜㅜ



펌웨어 업데이트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https://scs.sony.co.kr/scs/handler/ProductSupport-DetailDownAll?detailID=6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