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홍대 떡이조아 블루베리 식혜와 자몽식혜 도전 ~~~


오늘은 자주가는 홍대 카페중 하나인 떡이조아에서 다른 식혜를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개인화보 촬영이 잡혀있는 날이라 약속장소를 여기로 정했네요 ~

자주가는곳이고 조용해서 아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지난번에 망고식혜를 먹고 나서 감탄에 감탄을 한 뒤 오늘은 다른 식혜를 먹어보겠다는 일념으로 떡이조아를 찾았네요 






여태 여기를 네다섯번은 찾은거 같은데 가격이나 메뉴관련해서는 한번도 담아온적이 없었던거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메뉴판을 요렇게 찍어왔습니다. 

무지개식혜라는 녀석이네요 

자몽,망고, 블루베리, 녹차 요렇게 있군요. 7가지 색깔은 아닌가 보네요 ㅎㅎㅎ 

커피는 3500원이네요.. 가격이 착하네요 ~ 

전체적인 가격 상태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커피와 식혜 이 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있는데 빙수도 있고 우리차 종류들도 보이네요 ~

그동안 늘 커피만 마시다가 이렇게 메뉴를 담고 보니 종류가 제법 많네요 ㅎㅎ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가 되었던 모양입니다. 

바로 최근에 방영된거 같네요 ~ 

여기는 가게 이름에 어울리게 각종 디저트들이 상당히 한국적입니다. 

에전에 쿠기? 같은걸 한번 주문해서 먹은적이 있는데 다른 종류는 먹어보지 못했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요런 디저트들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저는 자몽식혜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요렇게 여러가지 음식들을 담아봤습니다.

음.. 이렇게나 뭔가가 많았던가요.. ㅎㅎㅎ 정말 그동안은 관심이 없었구나 싶네요 











각종 쿠키들도 눈에 들어옵니다. 

거의 오픈 시간에 들어간 상태라 아직까지 진열되어있는 쿠키들은 많지 않았네요 

이날 첫번째 오픈 손님으로 입장했네요 ^   ^ ㅎㅎㅎㅎ






늘 2층에 자리잡기 때문에 2층의 모습만 담았었는데 오늘은 1층의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카페 자체는 편안한 분위기에 아늑한 느낌이며 조용한편입니다. 

개인작업을 하거나 조용히 독서를 하기에도 참 좋습니다. 






대관도 하는 카페인데 아마 스터디나 모임을 위해 요렇게 스크린도 준비되어 있는거 같네요 .. 이제야 알았네요 ^^ ㅎㅎㅎ











주문한 자몽식혜가 나오고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늘 촬영하실 분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먼저 자몽 식혜를 홀짝 홀짝 먹어보고 있었네요 ㅎㅎㅎ 

망고 식혜에 비해 확실히 쌉싸름한 맛이 있는 자몽식혜도 제 입맛에 잘 맞네요 ~ 

여기 식혜들 정말 대박이군요 ㅎㅎㅎㅎ





반드시 굵은 빨대로 요렇게 먹어줘야 한다는거 ~!!










잠시 기다리면서 노트북으로 블로그 글도 쓰고 그러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네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잡히기 때문에 인터넷을 이용하는데도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장만한 노트북인데 XPS13인치 녀석입니다. 

주문했다가 단종크리로 취소 되었던 녀석인데 그래픽카드가 업글된 버전으로 새로 나왔네요 ^ ^






자 잠시후 드디어 오늘의 모델님 등장  ^^

뭘 주문할까 고민을 하다 블루베리 식혜를 주문했습니다. 

비쥬얼과 색깔이 참 곱디곱네요.. ㅎㅎ 눈에 쏙 들어오는 비쥬얼입니다. 


맛을 안볼수가 없죠? 그래서 먹어보니 요녀석도 달달하니 아주 괜찮네요.

망고와 블루베리는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녀석이고 자몽은 달달하면서 쌉싸름한 맛이네요 ~ 

어쨋던 제가 먹어본 3가지 식혜는 모두 좋은점수를 줄 수 있을거 같네요 ^^ 

다음엔 안먹어본 녹차식혜를 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여기까지 홍대 떡이조아 후기 였습니다 ~ ^^




소니 A7RII + SEL2470GM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