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SHOT

익선동 나들이 #1

요즘 핫 하다는 익선동을 다녀왔습니다. 

서울 곳곳에 출사할만한 골목들이 생겨나고 전국적으로 골목 꾸미기가 열심히 인거 같은데 예전부터 알려진 곳 익선동이 요즘 한창 핫 하다고 하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 익선동을 다녀왔는데 골목 구석구석 걷다보면 두세시간은 금새 흘러 가는거 같네요


종로 3가역에서 내려서 바로 옆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익선동 길이 시작되는데 옛것과 최근것이 뒤섞여 퓨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한창 카페며 음식점들이 들어서고 공사를 하는 곳들도 눈에 보이더군요 ^^






전통 대포집 부터 와인바 등이 어울어진 오묘한 동네가 익선동이네요 


























하늘이 맑은듯 흐린듯 묘한 날이었는데 익선동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그런 날이었네요 





















요즘은 보기 드문 빨래줄에 널린 빨래.. 골목에 이렇게 널려 있는건 참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소니 A7RII + FE35.4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