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홍대 조용한카페 떡이조아에서 망고식혜 굳굳~

홍대에는 수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그중 조용한 카페를 찾는건 어려운 일인데요 아직은 생긴지 오래지 않아 조용한 카페가 있습니다. 

촬영 미팅을 하거나 스냅을 찍으러 종종 가는 곳입니다.


거기다 이색 음료까지.. 

오늘은 망고 식혜를 먹어봤는데 아주 굳이네요.. 







선유도공원에서 촬영을 하고 잠시 식사뒤 거리를 걷다 카페를 찾았습니다. 

어디로 갈까 한참을 고민하다 비교적 조용한 카페를 찾아서 이곳을 왔네요.

전철력 8번 출구에서 커피프린스 쪽으로 올라가다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 곳입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라 1층부터 3층?4층 까지 있는거 같은데... 3층 까지만 올라가봤네요.. 4층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단체 모임장소로도 괜찮은 카페라 대여도 종종 있는거 같았네요..






늘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는데 오늘은 메뉴판에 이색 메뉴가 눈에 들어왔네요.. 

바로 망고식혜와 자몽식혜..  그외에도 다른 녀석들도 있었는데 일단 두개가 눈에 딱 들어와.. 뭘 먹을까 고민하다.. 망고로 주문했네요.

그리고 아메리카노 하나. ^^ 






노란 망고쥬스 빛깔에 안에는 식혜가 동동.. ㅎㅎㅎ 정말 특이한 음료네요... 

망고 알갱이도 있기 때문에 굵은 빨대로 마셔줘야 합니다. ^^ 

일반 빨대로는 불가능.. ㅋ 그냥 컵에다 입을대고 후르륵 마셔도 좋아요 ^^





어떤 맛일까.. 기대반 걱정반으로 맛을 봤는데.. 


오오... 유레카... 이건 새로운 세상이네요.. ㅎㅎ

새콤 달달하면서 상큼한 뭐 그런 맛입니다. 

이색음료 요런거 잘 안먹는편인데 요거는 성공이네요.. 


떡이조아는 한국식 카페를 표방하는곳이라 한과나.. 떡 종류의 음식들도 판매 합니다.

다음에는 좀 더 다양한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자주 찾는 편인데.. 늘 아메리카노만... 먹었던... 





망고식혜를 맛보고 나니.. 아메리카노는 뭔가 밍밍 ... 

더위에 지치고 당분이 필요할땐 요거 괜찮을거 같네요..




저는 주로 2층 창가 앞에 자리를 잡는데 오늘도 빛이 잘 들어오는 창 앞에 자리 잡고.. 사진도 찍으며 수다도 떨며 시간을 보냈네요.

조용히 노트북 들고 작업하기도 좋을거 같네요.. 와이파이도 터지는 ^^









홍대에 가면 주로 가는 카페들이 몇군데 정해져있는데 요기도 앞으로 자주가는 카페 목록에 추가해야겠네요.

이색 식혜..이색 음료.. 망고 식혜.. 굳입니다.

다음엔 자몽 식혜를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소니 a7rii + fe50.8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