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요즘 핫한 치킨 안심치킨 반반 메뉴를 먹어봤네요 ~^^

요즘은 다들 건강에 많이들 신경을 쓰기 때문에 먹거리도 많이들 따지고 먹는편인거같다. 


집에서 치킨을 자주 시켜먹는편인데 오늘은 안심치킨이란 녀석을 시켜보기로 했다. 


운이 좋은건지 집 근처에 있는데 알고보니 요즘 한창 핫 한 치킨인듯 하다. 

티비에서 방송을 한번 타서 그런지.. 웰빙? 건강? 치킨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안심치킨에서는 무항생제 닭을 사용하고 죽염에 함초를 더한 함초죽염으로 닭고기를 염지한다고 한다. msg도 사용하지 않고 파우더에 밀가루도 쓰지 않는다..

쌀파우더를 이용하나. 


피클도 자연발효시킨 식초와 천연당으로 직접 만들어서 제공하고 식물성 카놀라유로 치킨을 튀긴다고 한다. 

한마디로 엄청 꼼꼼하게 신경써서 음식을 만든다는 소린데 ... 쉽지 않은 일인듯 하다. 

요런 음식점들이 많아지면 좋긴할듯 하다. 





배달왔을때의 모습이다. 

일단 피클이 상당히 인상적이고 콜라 대신에 천연 탄산음료가 나온다.. 

완전 신기한 치킨세상이다.. 인공첨가물을 쓰지 않고 천연재료만 100% 쓴다는데 과연 맛은 어떨까?/ 사실 굉장히 궁금했다.






요게 바로 천연탄산음료다.. 

사실 천연이라 해서 맛이 그냥 밍밍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달달하면서 맛도 괜찮다. 

살짝 탄산끼도 있어 솔직히 콜라보다는 훨씬 좋았다. 이런 음료수 환영이다 환영.. 괜히 건강해지는 착각? 마저 드는  ^^ㅎㅎ





요녀석들은 기본으로 오는 것들을 모아봤다. 

치킨무가 아닌 천연 피클과.. 양념소스, 그리고 음료다. 

오늘은 안심치킨 반반을 시켰는데 대충 요런 것들이 함께 온다. 





드디어 치킨의 비쥬얼을 보자 .

반반이라 양념과 후라이드가 함께 오는데 양념치킨은 청양고추로 만든 소스를 이용해서 매콤한 맛이 있다. 

아주 맵거나 그렇지는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인듯 ~ ^^ 후라이드는 바삭바삭 그자체... 

쌀가루 파우더를 사용해서 그럴까?? 바삭한건 아주 굳인데 먹을때 부스러기가 좀 떨어지긴 한다.. 





후라이드치킨 한조각.. 

부스러기가 좀 떨어져서 신경쓰이지만 바삭함은 굳 ~ 

치킨을 시키면 나는 특유의 기름냄새 ? 그런것도 안나는 듯 하다. 

음.. 배달 치킨 시켜먹은거 중에 가장 깔끔하게 오는 치킨? 같다. 손가락에 꼽을 수 있는 수준일듯 싶다. 

실제 매장에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니 이정도면 일단 굳이라는 생각이든다. 





전체적으로 음식은 만족스러운편이다. 치킨의 종류도 다양한데 다음에는 치킨탕수육을 한번 먹어봐야겠다. 

튀김종류의 치킨과 오븐 치킨류.. 치킨탕수육.. 마늘치킨 등 종류도 다양해서 몇번은 고루고루 먹어보게 될듯 싶다. 


화곡역 안심치킨 강추 ~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