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삼성동 카페 추천 커피볶는집~

서울 촌놈 삼성동 카페 방문기


선릉역으로 갈일이 있어 선릉역으로 길을 나섰다. 충무로에서 선릉까지 대략 한시간 가량 걸리는데 오늘은 전철을 타고 먼 서울여행길에 올랐다. 

길치에 길치에 길치인데 사실 선릉역과 삼성동이 이렇게 가까운곳인지 몰랐다. ㅎㅎㅎ

선릉역을 자주 갔지만 삼성동은 먼 동네일줄 알았는데 .... 





 삼성동 커피볶는집


카페 이름이 커피볶는집이다. 

삼성동에 위치한곳인데 지인의 추천으로 이곳을 찾았다. 

점심때는 자리가 없을정도라고 하는데 자리가 있을까? 하는 걱정스런 맘으로 들어섰는데 다행이 자리가 있었다. 


나는 주로 선릉역에서 이쪽으로 올라오는데 지금 지도를 찾아보니 삼성역과도 아주 가까워보인다. 






 충격적인 커피 가격

와.. 커피 가격이 장난이 아니다. 

완전 저렴하다. 헐.. 요즘같은 고가의 물가 시대에 이런 착한 가격이라니.. 박수쳐줘야 한다. 드랍커피가 4-5천원대라니.. 좋다... ㅎㅎ 

난 만델링으로 주문했다. 사실 커피를 잘 모르지만 요즘들어 커피맛을 좀 알아가는 중이다. 

시큼한 커피 보다는 만델링같은 좀 묵직한? 어찌보면 쓴? 이런 느낌이 좋다. 그래서 만델링을 종종 애용한다. 


가끔은 예가체프도 먹기는 하는데 뭐 만델링 보다는 좀 살짝 시큼한 맛 ? 같은게 있는거 같기도 하고.. 음... 암튼 잘 모르지만 요즘들어 관심을 좀 가져보려고 한다. 





 몰두중...

오늘 지인과 여길 찾은 이유는 간단한 제품 테스트 때문에 찾았다. 이번에 리뷰를 맡은 카메라 렌즈 어댑터 때문인데 커피 맛이고 분위기고 그런거는 눈에 안들어오고 오로지 어댑터에 집중하고 있다. ㅎㅎㅎ 






대충 테이블은 요런분위기 ~ ^^

사실 열심히 얘기하며 테스트 하면 하다보니 커피 한잔 금새 비워버렸다. 

잠시 지나니 사장님께서 오셔서 리필을 해주신단다.. 워.. 이 가격에 리필까지? 

같이온 지인이 이곳 단골이어서 리필을 해주시는건지 원래 그런건진 잘 모르겠지만 어쨋건 다시 한잔 리필을 받으니 기분 업이다 ~ ^^









아래는 오늘의 주 목적인 어댑터를 테스트 하기 위해 찍어본 사진들이다. ㅎㅎㅎ 

시그마 신제품 렌즈인 50-100mm f1.8 렌즈로 촬영한 사진인데 아직 판매전 렌즈다 보니 궁금해서 이래저래 찍어 보았다. 








다시 카페 이야기로 돌아와서... 


카페는 사람들이 제법 많이 북적이고 있었고 아담하고 작은 가게는 뭔가모를 따뜻함? 그런 느낌이 가득한 기분이었다. 아마 향긋한 커피향 때문에 그럴지도 모르겠다. ㅎㅎㅎ 






아무튼 여기 커피볶는집은 커피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그리고 서비스도 좋고.. 여러모로 3박자 모두 만족하는 카페 같다.~ 

다음에도 요기 꼭 들러야 할듯 ~ ^^ 


Coptright 2016 yollsto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