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SHOT

[소니a7] 슈퍼문 촬영 하기^ ^

 

 

 

이번 추석은 슈퍼문 이었죠 ^ ^

 

다들 슈퍼문 촬영에는 성공하셨나요?

 

저는 이번 추석에 슈퍼문 촬영에 도전했는데요

 

사실 다중노출로 촬영을 해야 되지만

 

다중노출이 안되는 카메라다 보니 그냥 레이어 합성으로 대처했네요 ^^

 

 

창원에서 슈퍼문을 촬영했어요 ^^

 

사실 촬영할 계획이 없다가 문득 하늘의 달이 창가로 보이기에

 

급하게 달려나가 집 앞에서 촬영했어요 ^^

 

 



 

 

 

 

 

 

도로에서 이렇게 촬영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더라구요

 

원래 촬영 할때 어디 높은 곳을 찾아가야 하나 ? 하면서 무지 고민을 하다가

 

포기를 했었는데요 굳이 높이 안 올라가도 좋더라구요 ^^

 

 


 

 


 

 

 

 

 

그리고 횡단보도 앞에서 건물과 함께 담아 보았어요 ^^

 

사실 원래 사진은 달이 아주 쬐끄만해요

 

요녀석도 달 따로 건물 따로 찍어서 합성한거랍니다.

 

달은 좀더 망원렌즈로 찍어두고 건물은 광각으로 찍어서 합치는거죠 ^^

 



 

 

 

위와같은 방법으로 촬영한거에요 ^^

 

삼각대없이 촬영을 하다보니 감도를 높여서 찍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노이즈가 자글자글 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이녀석이 제일 자연스러운거 같아요

 

물론 노이즈도 제일 많을거에요 ^^

 

그래도 제법 그럴듯 하게 찍었죠 ? ㅎㅎ

 

 

 





 

 

 

어떤가요? 그럴듯해 보이나요??

 

다중 노출을 촬영할때는 어두운 사진 먼저 촬영하고 그 위에 밝은 사진을 찍는식으로

 

촬영하면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