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개인화보촬영 / 일반인화보촬영 yollstory

안면도에서 촬영한 개인화보촬영 컷입니다

개인 소장용 화보촬영입니다






안녕~~

때마침 비행기가 지나가 주네요~

아주 급하게 찍은컷이네요~^^




라라라~ 즐거운 Dance time
야외촬영은 늘 즐겁게 진행된답니다~^^

자주가는 촬영포인트인데요 탁틔인 바다와 녹지가 함께있어 좋답니다~







조금은 밋밋한 하늘이었지만

나름분위기있는 컷을 만들었네요








촬영문의는 메일이나 게시판, 카톡으로 문의주시면됩니다

개인화보/일반인화보/웨딩스냅/돌스냅
촬영 가능합니다





해가 질때는 이렇게 일몰 실루엣 촬영을 많이하는데요~~ 하늘이 멋진날은 정말 대작을 건지기도 한답니다. 소위말하는 인생사진 ㅎㅎㅎ





하늘이 좋은날은 이렇게 살짝만 움직여줘도 멋진컷이~~









실내 일반인 개안화보촬영은 프로필 사진 스타일, 화보컨셉 둘다 가능한데요 주로 화보 컨셉 촬영을 많이 하시네요~~


아래는 프로필 촬영 컷입니다..






스튜디오 촬영은 주로 렌탈스튜디오를 이용하는데 그날의 촬영 컨셉에 맞는 공간으로 정한답니다. 주로 홍대 쪽에 스튜디오들이 많아서 그쪽에서 많이 촬영을 하네요~~








요기 컨셉이 참좋았는데 아직 이 공간이 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개인화보촬영을 하다보면 애정이가는 컷들이 나오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도 그중에 하나랍니다~~














헤이리마을에서의 화보촬영인데요 예전에는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좀 덜가게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촬영지인 안면도 컷이네요~~ 일몰때까지 촬영하면서 일몰도 함께 담아오면 좋은곳이라죠~ 다만 엄청난 체력소모가 ㅜ ㅜ 흑흑











양재 문화예술공원이던가요? 처음갔었는데 참 괜찮았던거 같아요~~ 아직 다시 못가보고있는데 한번더 다녀와야겠네요~~






















다음은 스튜디오 개인화보촬영컷인데요~~ 일반인들은 야외촬영을 더 좋아하는거같아요~~ 사실 더 재미나기도 하답니다~^^


































촬영 2-3주전에 미리 예약 하셔야 좋아요~

이상 yollstory 였습니다~^^

http://www.yoll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