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기타 리뷰

인천 가족사진 촬영을 위해 찾은 스튜디오 리븐패밀리^^

사진 촬영을 일로 하다보니 친한 후배 녀석이 가족 사진 촬영을 문의해왔다. 

음.. 요즘 개인적인 일로 아주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중이라 내가 직접 촬영 해주기는 힘든 상황.. 








물론 시간이 맞아도 프리랜서로 촬영을 하다보니 가족사진의 경우 촬영 할 스튜디오를 따로 렌탈 해야하고 의상도 준비하고 헤어와 메이크업 등 준비하는데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이 만만치않다.






그래서 후배 녀석 사는곳 근처 스튜디오를 알아보라고 얘기하던 중 내게 인천쪽 스튜디오를 소개해 달라고 한다.

으음... 인천쪽 스튜디오라... 

일단 검색신공에 들어갔다. 

수많은 스튜디오 중에 어디를 고를까.. 요리조리 서치를...






나도 개인적으로 스튜디오 촬영을 많이 하는데 여러명을 촬영해야하는 경우 의상과 컨셉을 맞추는게 가장 까다로운 일 중에 하나다.

바쁜 일상속에서 의상도 준비하고 소품도 준비하고.. 그리고 신발까지... 모든 준비를 직접 해야 하는데 이런일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모를까 맞벌이에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겐 준비하는 과정이 여간 힘든일이 아니다. 

실제 준비하다가 다투는 경우도 많이 보고 그러다 취소하기도하고... 아무튼 직접 모든 준비를 하는건 정말 일이다... 특히 남자들은 더 그런듯..







그래서 스튜디오 선택 조건중에 일단 의상과 각종 패션 소품과 헤어, 메이크업 이 모든것을 한번에 토탈로 하는곳은 없는가를 생각하며 찾아보기로 했다.

촬영 결과물을 고려하는건 당연한거고 ~~


그러다 발견한 스튜디오.. 리븐패밀리 스튜디오다.. 


일단 스튜디오 촬영 컨셉은 심플하면서 깔끔한 분위기가 많았고 가장 마음에 든것은 의상 무료대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호리존트 촬영도 가능해서 다양한 컨셉 소화가 가능하고 엔틱한 분위기에 심플 배경까지.. 여러가지가 한꺼번에 가능해 입맛대로 컨셉을 정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사진에서 보듯이 엄청난 양의 사이즈별로 준비된 신발과 캐주얼의상이 무료대여 가능하다.. 

촬영하는 입장에서는 따로 준비를 많이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어 내발에 맞는 신발을 고르면 된다. 






헤어와 메이크업은 스튜디오 근처에서 제휴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데 풀메이크업은 아니고 수정메이크업 정도로 웨딩스튜디오 전문 실장님과 진행할 수 있다. 







한번에 스튜디오와 의상, 컨셉, 신발에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일타 몇피?? 음.. 많은게 한번에 해결된다. 바쁜 일상속에서 가족 사진 촬영을 준비 중이라면 아주 좋을거 같다.

100평 규모의 넉넉한 공간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더욱 좋을 듯..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룸.. 분리된 공간이라 조용히 헤어와 메이크업 손질이 가능하다. 






이번에는 촬영 공간.. 심플하면서 깔끔한 분위기.. 거기에 엔틱한 느낌까지.. 

심플 깔끔한 느낌과 엔틱한 느낌까지 여러가지 분위기를 동시에 소화 해낼 수 있어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샘플사진도 볼 수 있는데 후배녀석에게 리븐패밀리를 알려주고 의사를 물어봤다.

역시나 가까운 위치에 따로 준비할거 없이 촬영에 손쉽게 접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고 다양한 컨셉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에 흔쾌히 리븐패밀리에서 촬영하기로 ~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러가지 컨셉이 가능한 샘플 사진들도 한번 살펴보자. 

깔끔하면서 다양한 컨셉이 있어 한번의 촬영으로 다양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물론 다양한 연출을 하려면 거기에 맞는 의상과 헤어를 다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한 두가지 컨셉만 하게 되지만 부지런히 준비해 간다면 더 많은 컨셉도 가능할지도 ~ ^^ 





인천 리븐패밀리에서는 촬영한 결과물의 액자 제작도 가능한데 촬영비용과 액자비용, 그리고 다양한 소품과 의상 렌탈까지 .. 한번에 가능한 토탈서비스가 제공되서 좋다. 



사진 촬영 후기는 후에 후배녀석의 결과물을 보고 또 얘기해보는걸로 ~^^







참고로 스튜디오를 알아보다 알게되었는데 리븐패밀리 사장님은 사진과 중 최고라고 하는 중대 사진과를 나오신분이고 미국에서 무슨 학위도 받으신 능력있는 분이시라고.. ^^


나도 요즘 사진 대학원이나 가볼까.. 하는 생각도 살짝 드는데 만약에 사진대학원을 간다면 1순위가 바로 중대라는거. ㅎㅎㅎ





단체사진의 경우 여러명의 표정과 포즈 그리고 조명상태도 아주 꼼꼼히 잘 살펴야하고 촬영 공간도 넓어야 하는데 전문가답게 전체적인 인물의 표정이나 빛의 상태가 참 좋다. 


개인적으로 많은 스튜디오들의 홈페이지에 걸려있는 사진들을 보면 전문 모델들을 고용해 컨셉 촬영한 사진들을 샘플로 사용하는곳이 많은데 리븐패밀리는 실제 촬영한 가족들을 샘플사진으로 쓰는거 같아 더 끌리는 부분이 있었다. 




리븐패밀리는 가족사진 뿐만아니라 각종 증명사진도 함께 촬영이 가능하다. 

그러구보니 나도 조만간 여권 재발급을 위해 여권 사진을 촬영해야 하는데 후배 촬영할 때 나도 여권사진이나 찍으러 갈까?? 고민해봐야겠다. 






인천 리븐패밀리 스튜디오의 샘플 사진들이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톤이 편안하게 다가오는듯 ^^










요런 컨셉샷을 촬영 할 때 의상과 신발이 다 준비가 되있다면 정말 촬영하기 편할거 같다 ~ ^^ 







심플하고 깨끗한 느낌의 배경은 요즘 많은곳에서 추구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찍을 수 있지만 엔틱한 느낌의 공간은 찾기가 좀 드문편이다. 

리븐패밀리에서는 그런 엔틱한 느낌의 공간도 준비되어있어 엔틱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괜찮을듯 ~











스튜디오를 알아보다 알게된 리븐패밀리.. 

이것저것 알아보다 작가님이랑 친해져서 사진하는 사람끼리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ㅎㅎ 그러다 요렇게 소개글까지 쓰게된... 

이렇게 만들어진 인연이 또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도 은근히 기대된다..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


'본 게시글은 리븐패밀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본인 느낌대로 자유롭게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