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제품리뷰

전동치솔 알파와이즈(Alfawise) T2056 가성비 굳 ~

해외 직구를 통한 해외구매가 늘고 있다. 약간 불편한 AS를 감수하더라도 충분히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기 때문에 점점 해외 직구 유저들은 늘어나는 추세다. 

나는 사실 그동안 해외직구를 배우지 않고 하지도 않았다. 무분별한 해외 구매로 지갑이 얇아질것을 우려해 직구는 하지 않고 꼭 필요한 제품이 있을 경우 지인에게 부탁하거나 와이프에게 부탁해서 구입하곤 했다. 




하지만 이제 직구를 하지 않고는 여러가지 불편한 사항이 많아서 이제 슬슬 해외직구를 시작해보려고 하는 중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이제는 해외직구에 직접 뛰어들기로했다.


 




해외직구 사이트는 대표적으로 알리나 아마존 등이 유명하다. 요즘은 해외 직구를 어렵지 않게 쉽게 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을 혹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직접 해외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중국 해외 직구 사이트도 요즘 이슈 몰이를 하고 있다.

오늘 살펴 볼 전동치솔은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를 통해 수령한 제품이다.












배송이 시작된지 대략 1주일 정도 걸려서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다. 알파와이즈(Alfawise) T2056이라는 제품인데 패키지를 보면 하얀색 박스에 간략한 제품의 특징을 알 수 있도록 박스 전면에 아이콘과 더불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다.



박스를 개봉하면 간단한 제품 설명서와 제품 구성품들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전동 치솔 본체와 충전 크래틀, 그리고 3개의 치솔모가  들어있다.





모든 구성품을 꺼내봤다. 3개의 치솔모는 비닐에 따로 포장되어 있고 하얀색의 전동 치솔과 충전 크래틀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용설명서를 확인 할 수 있다. 설명서는 영어로 되있지만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아 실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3개의 치솔모는 하단에 보면 각기 다른 컬러로 구별 할 수 있도록 되있어 식구들이 하나의 전동치솔로 세명이서 다른 색상의 치솔을 사용 할 수 있도록 구분시켜놨다. 

치솔모의 하단 색상만 보면 누구건지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런 세심하게 신경쓴 배려의 흔적.. 참 좋다.





내가 받은 제품에는 화이트, 실버, 블루 세가지 컬러의 색상이 포함되어 있었고 현재 블루 컬러의 치솔모를 대략 열흘 째 사용중이다.





충전 크래들은 화이트 컬러로 받침대 위에 볼록하게 튀어나온 동그란 모양에 전동 치솔을 세우면 되는 구조다. 

해외직구 제품들은 110V 어댑터를 채용한 제품이 많아 따로 220V로 변환해주는 돼지코를 많이 구입해뒀는데 기어베스트에서 구입한 알파와이즈 전동치솔은 다행이 220V 를 사용하고 있어 따로 돼지코를 구입하거나 하는 귀찮음이 없어 좋다.




전동 치솔 본체를 살펴보면 맨위에 전원버튼과 하단의 모드 버튼 그리고 상태 LED등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 전원을 누르면 바로 작동이 되고 모드 버튼을 통해 원하는 모드로 양치질을 하면된다.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다. 


알파와이즈 (Alfawise) T2056 의 스펙 및 주요특징을 살펴보면

분당 4000 스트로크의 진동

30초 간격으로 알림과 2분 타이머

4가지 작동모드 : 클린 / 소프트 / 화이트닝 / 마사지

650mA 배터리 

사용시간 : 한번 충전으로 약 15일

무게 : 250g 

크기 : 25*2.5*2.5 Cm 






하단부에는 충전 단자가 있는데 동그랗게 홈이 파여져 있어 충전 크래들의 볼록한 부분에 저 홈에 맞춰 그냥 올려두면 간단하게 충전되는 형태다. 

한번 충전하면 약 15일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 사용한다면 한달에 한두번 충전하면 충분할거 같다. 





치솔 본체 디자인을 살펴보면 대부분의 전동치솔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어디에둬도 잘 어울릴 모습을 하고 있으며 세워둬도 잘 넘어지지 않을 정도로 안정감이 있어 욕실에 세워두고 사용하면 된다. 상단에는 전원 온/오프 버튼이 보이고 그 아래 모드 버튼과 LED조명이 위치해있다.





상단에는 치솔모를 끼울 수 있돌고 납작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실제 치솔모를 끼우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었으며 치솔질 중에 치솔모가 빠진다던지 그런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될정도로 안정감 있게 장착이 되었다.






모드 버튼을 누르면 진동 모드가 한단계씩 변하는데 맨위부터 클린모드, 소프트모드, 화이튼모드, 마사지 모드로 되어 있다. 

클린모드가 가장 강력한 진동을 보여줬으며 잇몸이 약한 분들은 소프트 모드를 사용하면 부드럽게 치솔질이 가능하다. 화이튼 모드는 40000회 진동으로 깨끗한 치아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비교적 부드러운 진동을 느낄 수 있었다. 


맨 하단의 마사지 모드는 치솔모의 움직임이 확실히 다르게 느껴졌는데 잇몸을 마사지 하듯이 좌우로 움직이며 치솔모가 움직였다. 잇몸에 마사지가 필요하다면 마사지 모드를 애용해주면 좋을거 같다. 








사진으로 치솔모의 움직임을 담기에는 무리가 있어 영상으로 각 모드별의 소리와 치솔모의 움직임을 살펴봤다. 

슬로우 촬영으로도 담아봤지만 일반 촬영과 큰 차이가 없어 영상은 일반 촬영 모드로 담은 영상이다. 





각 모드별로 소리의 차이나 진동 횟수의 차이가 있으며 마사지 모드에서는 칫솔모의 움직임이 확실히 다르다는것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양치질을 하다보면 물과 뗄래야 뗄수가 없는 관계인데 알파와이즈 T2056는 방수등급 IPX7을 지원해 일정수준 물에 잠겨도 괜찮을 정도의 단계라 양치질을 할 때 물이 묻거나 치솔을 씻을 때 물이 닿아도 전혀 문제가 없는 수준이다. 


실제 샤워기로 치솔을 씻어가면서 사용해도 현재까지 무리가 없었다.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기어베스트는 사이트내에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한글로 번역해서 살펴 볼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이 편리한데 영어를 잘 모르는 나도 아주 손쉽게 제품들을 살펴보고 원화로 된 가격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기어베스트에서는 9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해외직구를 고려중이라면 이번 찬스를 놓치지 말고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도 좋을거 같다.


프로모션 사이트 바로가기 ~






일반적으로 전동치솔이라고하면 고가의 제품들을 생각했었는데 2만원대라는 저렴한 가격대의 전동치솔이지만 다양한 작동 모드 지원과 한번 충전으로 15일간 사용 및 강력한 IPX7 등급의 방수지원 등 가격에 어울리지 않는 좋은 기능은 아주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앞으로 매일 양치는 전동치솔로 하는걸로 ~^^











알파와이즈 T2056 전동치솔 구입하러가기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


'본 컨텐츠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