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오디오 음향 리뷰

슈어 이어폰 끝판왕 두번째 KSE1200 리뷰




슈어 이어폰은 이미 음악 애호가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이어폰이라 할 수 있다. 

음향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가수들 사이에서도 많이 애용하며 마이크 등도 익혀 알려져 있는 업체다. 


슈어 이어폰 제품군 중에 플래그십으로 불러줄만한 제품은 슈어 SE846 이라는 모델이 있으며 특수하게 제작 된 정전식 이어폰으로 KSE1500 이라는 모델이 있다. 


가장 고가인 모델은 KSE1500이란 모델인데 자그마치 395만원 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출시 되었다. 


오늘은 그 어마어마한 가격대의 제품에서 몇가지 기능을 빼고 가격을 낮춘 KSE1200 모델을 살펴보려고 한다. 


이제 막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제품으로 아직 오프라인으로 구입한 사람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운좋게 먼저 사용해 볼 기회를 얻었다. 


슈어 이어폰 제품 중 고가 라인은 아직 제대로 사용해 본적이 없고 이번 제품이 첫 플래그십 라인이라 할 수 있는데 다른 고가 라인 제품과 비교는 힘들지만 정전식 이어폰이 들려주는 신선한 경험은 새로운 소리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번 리뷰는 이미지로 작성된 리뷰이며 PC 환경에서 좀 더 쾌적하게 볼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컴퓨터에서 보시길 권장한다. ~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