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오디오 음향 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h,ear go2 사용후기 (SRS-HG10)

쏟아지는 블루투스 제품들.. 

스피커 또한 예외가 아니다. 수없이 많이 쏟아져 나오는 블루투스 스피커들.. 

일일이 소리를 들어보고 사기에도 힘들고 대략적인 리뷰만 보고 사야 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대부분의 블루투스 스피커들의 소리는 어느정도 가격대가 갖춰지면 대체로 무난한 수준을 보여주며 그 중 디자인이 어떤게 좀 더 이쁜지.. 

혹은 내가 원하는 사양에 얼마나 근접해있는지.. 그리고 소리에 대한 판단은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기 때문에 직접 들어보고 결정하는게 좋다. 



오늘 살펴볼 블루투스 스피커는 한국 오디오 시장에서 최강자로 자리잡고 있는 소니 제품으로 h,ear go2 SRS-HG10 모델이다.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오늘 살펴볼 제품은 문릿블루 색상으로 은은하 파스텔톤의 블루빛이 아름다운 제품이다. 




이번 리뷰는 이미지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볼 경우에는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브라우저의 화면을 확대해가며 보는게 좋다. 

혹은 데스크탑에서 보시길 추천한다.















아담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가졌으며 부드럽고 탄탄한 저음과 깔끔한 소리,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타임 등 단점 보다는 장점이 훨씬 많은 제품으로 소리 취향에만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면 충분히 추천 해줄 만한 제품이다. 


음향 제품은 워낙 개인 취향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절대적인 기준이 없다. 무조건 직접 들어보고 느껴보고 고르기를 추천한다. 


이상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히어고 2 SRS-HG10 리뷰를 마칩니다.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


"포터블코리아 레전드 회원 자격으로  신제품 발표회에 초청되어 자유롭게 리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