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생면 총각무라면 개운하고 맛있다 ~


요즘은 먹어봐야하는 라면의 종류가 너무 많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 쏟아지는 신제품 라면들이 너무 많아 일일이 다 맛보기도 버겁다.

오뚜기 제품은 왠만하면 다 먹어보는 편이고 그외 타사 제품들도 땡기면 먹어보는데 이번 피코크 생면라면 총각무는 와이프가 이마트에서 사온녀석이다.

튀긴면을 싫어해서 늘 생면위주의 라면을 사기 때문에 생면식감 라면을 주로 사는데 오늘은 총각무라면 이라는 요상한 녀석을 사왔다.







딱히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뭔가 얼큰하면서 시원한 국물맛이 생각나서 한번 먹어보기로했다.

이가자연면의 피코크 제품..
피코크 제품은 몇가지 맛본 음식들이 있는데 만족감이 나쁘지 않은편이라 종종 애용한다.









포장지 후면에는 간단하게 조리법이 나와있으며 일반적으로 라면 끓이듯이 끓여주면 된다.










라면 구성품들 .. 생면이라 그런지 따로 비닐포장이 되있고 다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있다. 스프는 액상스프와 건더기 스프 두 종류가 들어있다.







기름에 튀기지않아 건강한 라면? 이라고 와이프는 생각하지만 내생각엔 라면이 딱히 좋은 음식은 아니라 생각하기에 튀기던 아니던 중요하다 생각 않는다














자..이제 시식을 위해 끓여보자 ~
액상스프를 넣으면 김치국물? 냄새같은게 솔솔 올라온다. 사실 뭐 이런 라면이 있어? 하고 큰 기대가 없었는데 김치 냄새가 솔솔 나면서 은근히 기대하게 만들었다.










자..드디어 시식 시간..
일단 국물맛은 아주 개운하고 예상밖의 맛이라 놀라웠다.

이거 팬이 될 기세 ~~
건더기도 제법 푸짐하게 들어있으며 뭔가 국물맛이 깔끔하고 시원한게 아주 굳이다 ~

마음에 드는 라면류 하나 추가로 메모해둬야 할듯 ~
피코크 생면라면 총각무라면 굳 ~^^













소니 A9
Copyright 2018.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