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화보/개인화보촬영

개인화보촬영 자연광 스튜디오에서.. ^^








강남 역삼쪽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개인화보촬영 


빛 좋은 자연광 스튜디오를 예약한 뒤 촬영을 진행했다. 


오늘 촬영은 발랄 화사한 컨셉, 그리고 여성여성한 컨셉으로 ^^







모델님의 준비가 상당히 잘되있었다. 

미리 사전에 얘기한대로 사탕도 준비하고 풍선도 준비하고.. 핑크핑크한 옷도 준비하고.. 

포니테일 머리까지.. 정말 꼼꼼하게 사전계획대로 잘 준비해오셨다. 














준비를 잘 해온덕인지 스튜디오에 빛도 아주 예쁘게 들어와준... 

그래서 따스한 느낌의 사진 가득 담아올 수 있었다. 







소품으로 가져온 롤리팝 사탕.. ㅎㅎㅎ

소품인데 맛나게 냠냠 계속 먹어버린 모델님 ㅎㅎㅎ 맛이 좋았다며.. ㅎㅎㅎ 






두번째는 집에서 가져온 곰돌이 인형 ^^ 

큼지막한 인형을 준비해오면 좋았겠지만 일단 앙증맞은 사이즈의 인형으로 ^ ^

곰돌이가 귀염귀염.. 








소품으로 풍선도 준비 ~ ^^

물론 풍선부는건 내가 많이 불었지만 이런 소품들 준비는 일반적으로 모델들이 하는 편이다. 

난 촬영만 ~^  ^오직 촬영만 하고.. 사전 미팅을 통해 컨셉, 장소 등을 상의하에 정하게 된다 ~ 








보정은 하루만에 끝나서 바로 다음날 사진을 전해줄 수 있었는데 두시간 촬영한 결과물이 무려 200장 넘게 나온 ㄷㄷㄷㄷ

보정본 200장 이상이니 ㄷㄷㄷ 하다.. 


이 많은 사진을 하루만에 보정했으니.. 뭐.. 보정은 아주 가볍게만 했다고 보면된다 ~ 











이번에는 여성여성한 컨셉의 사진 ~^^ 

와이셔츠 한장에 빛 좋은 공간이면 모든 여성들이 이쁘게 나올 수 있는 조건이라고 봐도 될거같다 ~ 

이번엔 왕 츄파춥스 사탕이 소품으로 ~^ ^


모든 소품은 모델이 직접 준비했다 ~ ^^
















환하게 웃는 모습이 참 이쁜분인데 이번엔 사뭇 진지한 모습도 한장 ~











역시나 웃는 모습이 가장 이쁜듯 ..

























오늘 포스팅은 이날 촬영 결과물 중 일부분... 

추후에 또 나머지 사진을 포스팅 하는걸로 ~ 
















소니 A7R3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