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센트럴시티 맛집 르사이공 쌀국수










고속터미널 근처에서 일하다보니 아무래도 이쪽 음식점들을 이곳저곳 다니게 된다. 

희안한건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는 잘 안간다는거... 왜인지 모르겠지만 푸드코트는 3년간 이쪽에 있으면서 두세번 가본게 전부인거 같다. 


오늘은 센트럴시티에 있는 쌀국수집 르사이공을 찾았다. 







르사이공은 종종 찾는 집인데 특히 두명이서 식사하러 갈때 요길 자주 애용하는 편이다. 

주로 혼자 식사를 하다보니 혼자서는 잘 안오게 되는데 오늘은 두명이서 커플세트를 주문했다. 

커플세트로 주문하면 각자 쌀국수 하나에 볶음밥 하나, 그리고 춘권이 나온다. 

양이 제법 많은편이라 둘이서 세트로 먹으면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편이다.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바로 등장한 춘권 ~ ^^

새우가 떡하니 들어있으며 바삭바삭함이 아주 굳이다. 








요기 춘권이 맛있어 가끔은 요녀석이 생각나서 여기 오기도 한다. 

뭐 대부분은 전날 술먹어서 속풀기위해 쌀국수를 먹거나 비오는 날 .. 뭔가 국물이 땡길때 오기도 하지만 말이다. 







세트메뉴에는 음료수도 각자 하나씩 선책할 수 있는데 오늘은 콜라로 주문했다 ~ ^ ^

평소 콜라를 즐기지 않는 편인데 이날은 무슨 바람이 불어서 콜라를 주문했는지.. ㅎ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는 콜라.. 

요즘같은 날씨엔 이런 얼음은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속까지 시원한 얼음물.. 혹은 음료가 땡기는 날도 있는법.. 






드디어 등장한 쌀국수.. 

사이즈는 작은사이즈로 나오는데 볶음밥고 함께 먹으면 뭐 딱히 양이 부족하진 않는편이다. 








개인적으로 쌀국수는 국물맛 때문에 종종 애용하는데 여기 르사이공도 국물맛이 시원하니 괜찮다. 

뭐 사실 쌀국수 국물은 왠만하면 다 거기서 거기 같아서 특별히 어디가 더 맛있고 이런건 잘 모르겠다. 







먼저 고기부터 슬쩍 건저먹고 ~^ ^








고기까지 적당히 건저먹고 나면 이제는 면을 먹어줄 차례 ^ ^







국수와 함께 곁들일 음식은 바로 요녀석.. 파인애플 볶음밥이다. 

요건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달달하면서 상큼함이 느껴지는데 개인적으로 먹기 무난한 편인거 같아 종종 시키는 녀석이다. 








오랜만에 찾은 르사이공.. 

다음엔 이 조합 말고 또 다른 조합으로 한번 주문해 보는걸로 ~ ^^






소니 a7riii

[Copyright 2018. Yo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