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PRODUCT

헤드셋 거치대 튼튼한게 오래갈 녀석..








얼마전 소니에서 헤드폰, 이어폰 정품등록 이벤트가 있어 정품 등록을 마치고 받은 녀석이다.
휴대용 보조배터리와 함께 각1개씩 신청했는데 요즘 이어폰, 헤드폰이 많다보니 소니 제품도 벌써 두개나 되었다.

이제 곧 3개가 될거 같은데 점점 늘어나는 이어폰들...






아무튼 정품등록을 마치고 이벤트 신청을 통해 받은 녀석이다.
생긴건 심플하게 생긴게 엄청 묵직하다.
쇠로 만들어서 묵직한 느낌이 들고 블랙 컬러가 제법 그럴듯해 보인다.

헤드셋 거치대를 하나 주문할까 했는데 요렇게 멋스러운 녀석이 하나 생겨 주문안하는걸로..


헤드셋 거치대도 제법 맘에 드는것들은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구입하기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정품등록 이벤트를 통해 나눠주니 완전 좋은듯.













위에서 내려다 보면 요렇게 생겼다.
아래쪽 받침대에는 소니 글씨가 있고 바닥에는 미끄러지지 않게 고무 같은게 대져있어 유리위에 올려놓아도 미끄러지거나 기스가 나지 않도록 했다.
뭐 간단한 제품인데 은근히 구석구석 신경써야 하는 제품임엔 분명한듯 싶다.

모서리들은 날카롭지 않게 당연히 잘 다듬어져 있고 살짝 광택이 나면서 까슬까슬한 질감도 나쁘지 않다.










현재 내가 정품 등록한 헤드폰이다. 소니 WH-1000XM2 다. 주로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는 중인데 음악을 자주 들을때는 케이스 보다 요렇게 거치대에 올려두는게 좀 더 편한듯..

같은 블랙 컬러라 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케이블 같은건 따로 둘 곳이 좀 애매해 보이는게 단점이긴 하다. 어떤 헤드셋 거치대는 헤드폰 케이블을 올려두는곳도 있는게 있던데 요녀석은 그냥 돌돌 말아서 가운데 두던지.. 해야 할듯.

다행이 내가 가진 녀석은 무선이라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다..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