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벤트/NEWS,이벤트,체험단

아이폰X 사전예약 하고 애플뮤직 5개월 무료이용하기 ~








드디어 아이폰X의 국내 출시 날짜가 잡혔다. 

아이폰X 덕에 아이폰8의 판매가 저조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프리미엄폰인데 사전예약이 11월 17일부터 23일에 걸쳐 진행되고 11월 24일 정식 출시된다 . 

많은 사람들이 이번 아이폰X를 사전예약 신청할것으로 보이는데 LG 유플러스를 통한 사전예약에 대해 살펴보자.






1.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할인을 하지 않고 무약정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다른 통신사 대비 데이터 2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많이 가는 프로그램이다. 중고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이런 프로그램은 참 좋을거 같다. 

예를들어 데이터 6.6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월 제공 데이터가 6.6GB 인데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적용하면 6.6+6.6으로 총 13.2GB의 데이터를 제공받게 된다.근래처럼 데이터 소비가 많아지는 요즘에 이런 데이터 양이 많은 요금제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낀다. 영상도 점점 고화질로 되어가고 음악도 고음질로 되가는 추세라 데이터 소비량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다. 4K시대를 열고 있는 요즘을 생각하면 데이터는 써도써도 부족하게 느껴진다. 


선택약정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겐 이런 데이터 2배 프로그램은 아주 좋은 요금제가 될수 있을거 같다. 

자세한 요금제별 데이터 추가 데이터양은 아래 표를 참고하면 된다. 










2.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요즘은 스마트폰 교체 시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다. 그래서 2년 약정 혹은 3년약정을 하고 사용할 경우 2-3년을 다 채우기 전에 이미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거의 1년 주기로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1년 혹은 1년반 정도에서 기기변경을 생각한다. 

이런 분들을 위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2개월형이 있고 18개월 형이 있는데 12개월 형은 1년동안 휴대폰 값의 반값만 내고 쓰다가 최신폰으로 교체 하는 프로그램이며 18개월형은 출고가의 60% 만 18개월 동안 할부로 쓰고 쓰던 휴대폰값의 40%를 보장해주는 프로그램이다. 


12개월형의 기준으로 아이폰X 64GB 의 출고가는1,360,700원인데 고객부담금이 680,350이며 중고폰 보상을 680,350을 해준다. 새로운 제품을 바로 쓰고 싶어 하는 얼리어댑터들이 환영할만한 프로그램이다. 나도 요즘 점점 새로운 스마트폰 교체 시기가 짧아져 12개월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있다. 



3.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1년 무료 . 혹은 6만원 캐시백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장기할부 구매 및 자동이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이폰 분실/파손 보상 85서비스 가입시 서비스 이용료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고가의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파손되었을때 정말 눈앞이 캄캄해지고 곤란한 상황이 생기는데 월 5,800원을 부담하면 보상해주는 서비스인데 이 서비스 이용료를 1년간 무료로 진행한다. 12개월 보상 프로그램과 함께 적용하면 1년간 사용하면서 분실,파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 같다. 


나같이 파손이나 분실을 안하는 1인은 6만원 캐시백을 받는걸 선택하는것도 괜찮아 보인다. 6만원 캐시백은 장기할부 승인 익월 1일~말일까지의 사용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돌려주는 서비스니 꼼꼼이 확인하기 바란다. 






애플뮤직 5개월 무료이용

파손,분실 보험 무료서비스 같은 경우는 타 통신사도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애플뮤직 5개월 무료이용은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하다. 유플러스를 통해 사전예약을 했을 때 가장 큰 혜택중에 하나일거 같은데 전세계 수천만곡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고 좋아하는 음악과 좋아할만한 음악을 알아서 선곡해주는 맞춤형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9,900원의 이용요금이 5개월간 무료가된다.










애플뮤직 5개월 무료이용은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아이폰 고객 모두에게 적용이 되는데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서 신청하면된다. 기간은 12월 29일까지니 놓치지 말고 신청하고 5개월 뒤 더이상 이용 생각이 없을경우 해지도 가까운 유플러스매장을 방문해서 해지하거나 휴대폰으로 직접 전화해서 해지 하면된다. 






그리고 유플러스 애플뮤직 출시 기념으로 사운드 박스 증정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아이폰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1월 3일부터 11월 23일 총 21일간 이벤트를 진행하니 아이폰 이용고객들은 놓치지 말고 신청하는게 좋을거 같다. ~ ^^








6. U+파손도움 서비스

아이폰X를 사용하다 파손이 있을경우 A/S센터 방문 없이 전국 200 개의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A/S접수 및 수리비를 지원하고 임대폰 대여 등을 한꺼번에 할 수 있다. 이제 번거롭게 A/S센터를 갔다가 통신사를 갔다가 할 필요없이 바로 직영점에서 이모든것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핸드폰 수리비는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해주며 수리기간동안 프리미엄 임대폰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보험보상 절차 대행 및 전담 상담사가 케어해 주는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이런 다양한 혜택이 있는 사전예약 프로그램을 유플러스를 통해 누릴수 있는데 이번에 아이폰 10주년 기념 모델인 아이폰X의 특징을 살펴보자.










미래와의 조우라는 타이틀을 걸고 베젤이 없는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홈버튼이 사라졌고 액정 상단이 M자형이라는 점이 특이하다할 수 있는 부분이다. 

총 두가지 컬러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로 출시되었다.용량은 64기가와 256기가 두가지 모델이 있으며 크기는 70.9*143.6*7.7mm 이며 무게는 174g으로 무겁지 않은편이다. 







디스플레이는 5.8형 OLED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A11 바이오닉 칩을 탑재했고 전면카메라는 700만화소 (F2.2) 흔들림보정, 인물사진 모드를 지원하며 후면카메라는 1200만 화소 와이드 앵글(F1.8) 망원(F2.4)을 지원하며 OIS(듀얼광학 흔들림 보정)이 들어갔으며 인물사진 모드도 지원한다. 








IP67의 생활방수를 지원하고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FACE ID를 통해 본인의 얼굴이 암호가 되어 새로운 얼굴인식 기술을 선보인다.

다양하고 앞선 새로운 기술이 탑재된 아이폰 10주년 모델 아이폰X ! 사전 예약을 통한 뒤 24일 드디어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아이폰X 유플러스 사전예약 바로가기 








Copyright 2017 Yollsto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