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벤트/NEWS,이벤트,체험단

아이폰8 애플뮤직 무료체험하고 사전예약 하자~

 







 

드디어 아이폰8 출시

오랫동안 기다리게 했던 아이폰8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이제 11월 3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어느 통신사를 통해 사전예약을 할지도 관심을 가져야 할때다. 일반적으로 사전예약은 매장을 통해 직접 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는데 다양한 혜택이 있는 사전예약인 만큼 꼼꼼히 살펴보고 알아보는것이 좋을거 같다.

 

 

 

 

 

 

아이폰8 특장점 살펴보기

 

이번 아이폰8은 그동안의 아이폰 출시보다 이슈를 덜 일으키고 있는 편인데 전작인 아이폰7에서 획기적으로 달라진 부분이 많이 보이지 않아서도 있으며 곧이어 출시될 아이폰X 의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세세한 부분을 살펴보면 달라진 부분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전작과 비교했을 때 달라진 모습을 살펴보면 먼저 컬러가 세가지 종류의 컬러로 출시된다. 이전 아이폰7대비 두가지 색상이 적게 출시되는데 실버/스페이스그레이/골드 이렇게 세가지 색상이다.

전작에서는 매트블랙 제품이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 아이폰8에서는 어떤 컬러가 인기를 끌지도 관심이다.

 

 

 

 

 

 

크기와 무게에 있어서는 크기는 아주 조금 커졌으며 무게는 약 10g 늘어난 148g으로 조금 무거워졌다.

 

 

 

 

 

 

 

디스플레이는 4.7형 레티나 HD 1334*750 /트루톤 기능이 들어갔다.

 

 

 

 

 

 

 

 

 

True Tone 은 어떤 환경에서도 첨단 4채널 주변광 센서를 사용해 화면의 화이트밸런스를 세밀하게 조절해 주변 조명의 색온도와 일치시키는 기술이다. 덕분에 디스플레이 상의 이미지가 인쇄된 것 처럼 자연스럽게 보여 눈에 대한 피로감을 줄여준다.

 

 

 

 

 

카메라 성능은 크게 달라진 부분 없으나 1200만 화소 F1.8 OIS를 채택했으며 슬로 싱크 기능을 갖춘 쿼드 LED True Tone 플래시를 탑재했다. 특히 AF 속도가 증가했으며 표현할 수 있는 색 영역 등이 증대되었다.

 

 

 

 

 

 

 

전작에 비해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A11 Bionic 칩셋이 탑재되어 멀티 태스킹에서 좀 더 편안하게 작동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 A10 보다 최대 25% 빠른 2개의 성능 코어를 갖춘 칩이며 GPU는 최대 30% 더 빠르다.

 

 

 

 

 

 

 

 

아이폰8에서는 드디어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생활 방수 방진을 지원하며 무선충전을 위해 뒷면이 글래스로 디자인되어 전작과 디자인에서 차별화를 보인다.

 

 

 

 

 

 

 

 

 

 

 

 

 

아이폰8 유플러스 사전예약 살펴보기

 

10월 27일부터 사전예약이 실시 되는데 유플러스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했을때 다양한 혜택을 살펴보자.

먼저 아이폰8의 출시가는 946,000원으로 책정되었는데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진행해 18개월 뒤 휴대폰 값의 최대 40% 보상으로 부담없이 최신폰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빠른 주기로 신제품이 쏟아지는 요즘에는 이런 중고폰 보상프로그램은 최신폰으로 자주 바꾸는 분들에겐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할인 등 모두 선택할 수 있어 추가 할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정하는게 좋다.

 

 

 

 

또 12월 말까지 LG U+ 라이트 플랜 신한카드로 장기 할부 구매, 자동이체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보상 서비스를 1년간 무료 또는 6만원 캐시백을 진행한다.

고가의 스마트폰이 파손되거나 분실했을 경우 부담이 커질 수 있는데 이런 헤택을 이용하면 분실이나 파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사전예약 후 11월 3일-15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슈피겐 고속 무선 충전기와 액정 강화필름을 제공한다. 이번 아이폰8에서부터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데 무선충전기 제공은 추가로 무선충전기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개인적으로 가장 끌리는 혜택이라 할 수있는 건 바로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권이다.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유플러스에서 지원하는 애플 뮤직 이용권은 정말 좋은 혜택이 될거 같다.

 

 

마지막으로 전국 17 곳에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 센터 결합 매장으로 A/S 및 보상금청구 대행, 수리비 지원, 임대폰 제공까지 아이폰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겐 유플러스 통신사가 좋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유플러스 통신사를 통한 사전예약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능하고 온라인에서도 신청 가능한데 온라인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아이폰8 사전예약 바로가기

 

 

 

Copyright 2017 Yollsto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