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FOOD,CAFE

제주 해물라면? 팔도 일품 해물왕컵



팔도 일품 해물왕컵... 


편의점에 컵라면을 사러갔다 눈에 들어온 녀석이다. 

다른것 보다 제주 해물라면집에서 사랑받는 라면이라고 적힌 문구가 눈에 딱 들어왔다. 

제주 해물라면집이랑 제휴해서 만든 라면인가? 하는 생각이 먼저 들게 하는.. 

일단 사실 확인을 위해 이곳 저곳을 뒤져 봤지만 제휴한건지 아닌지 확인이 불가능 했다. ㅜㅜ 어쨋던 컵라면 표지에는 제주와 함께 하는 라면이란 광고를 엄청나게 하고 있다. 


요즘 라면 종류가 많아지면서 컵라면도 종류가 다양해졌는데 다양한 라면을 맛볼 수 있는 재미가 생겼다. 


뭐 가끔은 말도 안되는 맛에 실패도 경험하지만 제법 괜찮은 맛으로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는... 라면.. 

해물 왕컵은 어떤 맛일지 한번 살펴보자. 












팔도에서 나온 녀석인데 제주 관광협회와 함께 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제주에 대한 문구들이 그릇 곳곳에 잔뜩 적혀있다. 왠지 해물맛이 가득하고 건더기도 풍성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그려지는 그런 느낌이다. 









일단 용기를 뜯어서 내부를 들여다봤다.. 음... 

어찌된게 분말스프 하나만 달랑.. 음... 뭔가 푸짐한 건더기를 기대했는데 스프가 요거 하나라면 실망인데??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컵라면을 먹어봤지만 요즘 컵라면들은 퀄리티가 제법 좋아서 스프 종류도 두개정도 들어가 있는 녀석들도 많은데 뭔가 아쉬워 보이는 느낌이다. 










일단 비쥬얼에서는 아쉽지만 맛은 또 어떨지 모르기에 스프 투하.. 그리고 뜨거운 물 투하하고 4분간 기다려보기로 ~ ^^










표지에 보면 전자렌지에는 사용불가라는 문구가 딱 보인다.. 음... 종이 용기가 아닌건가?? 세심하게 살펴보지 못했는데 어쨋건 전자렌지에는 사용불가다. 


칼로리는 470Kcal 이다. 역시 라면은 다이어트엔 무서운 녀석이다. 요렇게 양이 적은게 칼로리가 높다. ㅋ 











사무실에 있는 정수기 물을 부어서 빨리 안익는다. 그래서 중간에 한번 젓가락으로 저어주고 좀 더 익혀야 한다.. 

일단 다 익히고 나서 한 입 ~~ 

음.. 그냥 일반 컵라면과 차이를 잘 모르겠다. 

국물은 어떨지 국물도 한모금... 


음... 국물맛도.. 그다지.. 큰 감흥이 없다. 

시원한 해물 국물맛을 기대했는데 큰 감흥이 없다. 그냥 일반 컵라면이랑 차이를 모르겠다.. ㅜㅜ.. 윽.. 

화려한 포장과 거창한 이름에 끌려 한번 사봤는데 결과는 뭐 그냥그런 일반 컵라면 같은 느낌이다. 


뭐 딱히 맛없거나 못먹을 그런 수준이 아니니 그냥 먹을만은 한데 기대했던 개운한 국물맛이나 색다른 느낌은 없어서 아쉬었던 해물왕컵 이었다. 







갤럭시 s8+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