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PRODUCT

소니 a7rii + 70-200gm 반영놀이




빛이 좋았던 오전....
창으로 들어오는 빛이 예뻐서 내눈에 딱 들어온 전구하나를 창가에 두면서부터 이번 촬영은 시작되었다.

그저 전구의 그림자놀이를 해보려 시작했는데 그림자도 이쁘고 이참에 거울에 비친 반영을 담아보자는 맘에 반영 컷을 시도해봤다.










이번 반영컷에 사용된 렌즈는 sel70200gm렌즈다.
현재 렌즈 체험단에 선정되어 사용중인 렌즈인데 뽀얀색 백통의 자태를 뽐내는 녀석이다.

최소초점거리가 1미터 이내라 정물 촬영할때 일반 70-200렌즈들에 비해 좀 더 가까운 근접 촬영이 가능하다.

더블리니어 모터를 사용해 근거리 촬영에서도 안정적인 화질을 제공한다고 하는데 그런 기술적인 얘기는 취약한 1인이다 ㅜ ㅜ






카메라의 노출을 바꿔가며 밝게 혹은 어둡게 촬영을 해봤다. 어둡게 나온 사진도 은근히 매력있다.










이번에는 거울에 비친 버티컬과 전구를 함께 담아봤다. 규칙적인 버티컬의 패턴이 투명한 전구와 묘하게 어울린다.





요리조리 앵글을 바꿔가며 다양한 모습의 전구를 담아봤는데 뭔가 딱 맘에드는 컷은 찾기 힘들었지만 나름 재미난 결과물은 맘에 들었다.
다음에 이런 상황을 이용해 다른 촬영에 써먹어도 재미날듯..






전구를 세우는데 상당히 힘들었던 촬영.
사실.. 뒤쪽 위리창에 기대어 세운모습이다.
유리에 기대도 반듯하게 잘 서지 않아 애먹었다.





이번에는 노출을 좀 올려서 한컷.





이번에는 다시 노출을 언더로 ~~
와따가따 노출을 바꿔가며 이런저런 시도를 해가며 반영놀이를 했던 날..











소니 a7rii+ 금유령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

본 콘텐츠는 소니 fe렌즈 체험단 활동으로 제품을 무상대여 받아 작성되었으며 활동 결과에 따라 제품증정/제품할인 등의 기회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