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PRODUCT

소니 인물용렌즈 sel85f14gm 구입 ~





얼마전 구입한 85.4gm 렌즈..일명 85금 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녀석이다.
배경흐림이 좋기로 유명하고 화질 또한 ㅎㄷㄷ 해서 소니유저들에게 필구 렌즈 중 하나로 블리는 녀석이다.



작년에 렌즈 체험단을 하면서 잠시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1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드디어 구입했다.



박스의모습..
블랙과 오렌지컬러.. 변함없는 소니 박싱이다. gm렌즈들은 요 배색으로 페키징 되어있다.





내부 구성품은 아래와같다.
렌즈와 후드, 앞뒤캡, 그리고 렌즈 파우치가 함께온다.
파우치에는 따로 스트랩이 달여있는데 렌즈가 크고 무겁기 때문에 이렇게 파우치가 야외에서 어깨에 매고 사용할수 있는 녀석으로 나온다.





렌즈와 후드의 모습이다. 후드는 원형 후드이며 내부는 벨벳처리로 난반사를 억제한다.





오렌지 컬러의 G마크가 눈에 딱 들어온다. 개인적으로 자이스 마크가 더 이쁜데 자꾸보면 이녀석도 이뻐보인다 .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85.4는 렌즈 전면에는 따로 글씨나 이런거 없이 깨끗하다.





원형 조리개를 채택해서 둥근 보케가 일품인 녀석.. 아직 제대로 테스트컷 조차 찍어보지 못하고 있다 ㅜ ㅜ





영상 촬영을 위한 무단조리개 스위치다. 클릭 온/오프로 조리개링을 돌릴때 소리없이 스무스하게 돌릴수 있도록 되어있다.





후드 장착컷 ~^^




후드가 제대로 체결이 안된 상태로 사진을... ㅜ ㅜ
급하게 찍느라 미처 신경쓰지못했다.ㅜ ㅜ

지금은 렌즈 체험단 중이기 때문에ㅜ내가 직접 산 이녀석을 사용해볼 시간이 없다 ㅜ ㅜ  조만간 짬내서 간단 테스트 촬영이라도 해봐야겠다.~~



소니 a7rii + sel70200gm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