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이벤트/NEWS,이벤트,체험단

소니 FE 렌즈 체험단 6기 모집 소식 ~






최근 소니의 행보가 엄청나다. 

얼마전 출시한 소니의 플래그쉽급 A9의 인기로 유저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신제품 렌즈들도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그와중에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제품 FE렌즈들에 대한 체험단 소식이 있다. 

FE렌즈를 사용해보고싶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는데 총 8명의 리뷰어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017년 7월 31일부터 2017년 8월 8일 까지다. 

SLR클럽 이벤트 게시판에서 모집하며 또 소니 알파 사이트에서 모집중이다. 

두군데 중 한군데서 신청하면 되는데 당첨자 발표는 8월 9일이다. 

보유장비와 주요 활동 URL, 활동 SNS, 체험단에 대한 기대글 URL, 지원동기 등을 기입해서 신청하면 된다. 

이전에 리뷰 경험이 있거나 IT블로그 , 필드 테스터 경험자를 우대한다고 한다.







활동혜택을 살펴보면 총 4종의 렌즈를 체험할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이번에 새로 발매한 3개의 렌즈와 SEL70200GM 렌즈까지 네개의 렌즈를 각 2주씩 사용해 볼 수 있다. 

4개의 렌즈를 2주씩 체험하니 총 8주간 활동한다고 보면된다. 






우수체험단에 선정되었을 경우 혜택이 엄청나다. 

1등 부터 4등까지 모든 리뷰어들에게 렌즈를 선물로 준다고 한다. 

가격대가 모두 ㅎㄷㄷ한 렌즈들이라 리뷰어에 선정되어 8주간 활동을 성실히 마치기만해도 엄청난 혜택을 받는셈이다. 

각종 체험단들이 많은편인데 이정도로 강력한 혜택을 주는 체험단은 드문 편인데 이번에 소니의 유저들에 대한 투자가 엄청나다는걸 알 수 있다.





유의사항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은데 경품을 수령할 경우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이며 수령한 제품에 대해서는 활동 종료후 3개월간은 재판매가 금지된다고한다. 

그외에 체험단과 관련된 행사에는 (발대식) 필수로 참석해야 한다. 특별한 사유없이 체험후기를 진행하지 않거나 기준 조건 미달시 체험단 활동이 중단될수도 있다고 하니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고 신청하는게 좋을거 같다.






이번에 체험하게 될 렌즈들에 대한 설명인데 개인적으로 네개의 렌즈가 모두 탐나는 녀석들이다. 

광각은 광각대로 망원은 망원대로 ~ 

주로 단렌즈를 좋아해서 단렌즈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내게 이런 줌렌즈들 하나가 있으면 참 좋을거 같은데 아마도 엄청나게 지원자가 몰리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새로 나온 SEL1635GM이 가장 궁금하며 다른 모든 렌즈들도 아직 사용해보지 못한 렌즈들이라 모두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구성이다. 

소니 FE렌즈 체험단은 총 6기가 진행될 동안 한번 도전해 본적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재도전해보는걸로 ~ ^^





렌즈 체험단은 아래 신청하러 가기를 클릭하면 소니 알파 신청 사이트로 이동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신청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다. ~ 


렌즈체험단 신청하러 가기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