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당진맛집 우렁이박사 쌈밥집 강추



당진에는 아미미술관 출사를 위해 가끔 가는곳인데 늘 먹을꺼리를 못찾아 아쉬웠다.

오늘은 근처에 계신 지인 덕에 안내받아 맛난 쌈밥을 먹으러 간 우렁이박사 라는 쌈밥집이다.



가격대는 아래 메뉴판과 같다.

총 네명이서 이곳을 찾았는데 정식 네개를 주문했더니 그것보다 네명이서 적당히 같이 먹을수 있게 준비해주신다고 한다. 골고루 맛볼수 있게.. 그리고 가격은 인당 1만원.


일단 뭐가 나올지 모르지만 추천하는대로 주문하고 잠시 기다렸다.




평일인데도 손님들이 아주 많은편이었으며 주차장도 아주 넉넉한 편이다.

아미미술관에서 네비를  찍고오니 대략  22킬로 거리인데 다행이 서울로 가는 방향쪽에 있어 부담은 없는 편이다.




쌈밥집 답게 쌈은 기본으로~^^





조금 지나니 등장한 음식들...
한마디로 푸짐하게 등장한다.





맨먼저 우렁무침?이라고 해야하나? 새콤 매콤한게 씹으면 입에서 오독거리며 씹히는데 굳.. 맛있다.





기본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나게 나오는데 하나하나 맛보긴 했지만 우렁 쌈밥을 먹다보니 기본 반찬엔 손이 잘 안가더라능..







우렁이로 만든 세가지의 음식이 나오는데 요녀석은 우렁 된장 찌개다. 보글보글 뜨거우니 후~~~~ 불어가며 먹는게 좋다.




다음은 우렁 강된장.. 요거 한입 딱 먹고 다들 눈이 똥그래졌다.. ㅎㅎㅎ 맛있다.. 내겐 요게 젤 맛났던거 같다.




다음은 콩비지... 요것도 괜찮았지만 강된장이 나는 젤 맛났음..




공기밥은 한그릇으로 부족해서 한그릇 더 추가.. ㅎㅎㅎ 정말 배불리 두둑하게 채운날인듯..




요렇게 쌈에싸서 먹는 우렁이 박사.. 당진에 올때마다 이제 여길 찾게될듯 ~~


캐논 m6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