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도미노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 킹프론 시푸드 ..두가지를 한꺼번에 ~

 

 

 

 

오늘은 피자를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오랜만에 피자 한판..

주로 피자헛을 시켜먹는편인데 오늘은 도미노피자로 주문하는걸로..

와이파이랑 둘이서 미디엄 하나랑 치킨을 주문하면 대충 해결될거 같아서 일단 미디엄으로 주문하고 크리스피 오곡치킨 6조각을 주문했다.

이쁘게 박스에 담겨져 온 피자 ...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조금 놀람.

 

 

 

뭐 요즘 피자는 제값 주고 먹는 경우가 적은데 통신사 할인을 통해 30%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했다. KT 이용자들은 일반회원도 30%할인되며 VIP회원은 할인이 더 많이 된다. 난 그냥 골드 회원이라 30% 더블할인으로 주문했다.

 

 

 

 

내맘대로 피자라고 해서 두가지 종류의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와규앤 비스테카 피자랑 킹프론 시푸드 피자 이렇게 두가지 조합으로 주문했으며 도우는 주로 씬 피자를 주문했는데 오늘은 곡물도우로 주문.. 그래서 도우가 평소보다 도톰하다.

 

 

 

 

와규 앤 비스테카는 소고기를 얇게 저며 구워먹는 이태리 요리 비스테카와 호주 와규 크럼블, 그리고 5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맛이라 한다. 일단 고기를 좋아하는 1인이라 와규라는 이름 하나로 주문한 녀석이다.

 

 

 

 

 

다음은 킹프론 시푸드 피자..

큼지막한 새우 한마리가 피자 조각마다 한마리 딱 올라가있으며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내주는 녀석이다.

 

 

 

 

그리고 오곡 치킨인데 이건 잘못 주문한듯..

갈릭으로 주문했어야 하는데 자세히 살피지 못하고 주문했다. ㅜㅜ

바삭함은 좋았지만 약간 느끼하고 피자 먼저 먹고 먹어서 그런지 간이 밍밍해서 뭘 먹는건지 알 수 없는 그런맛. ㅜㅜ

 

 

 

 

피자와 치킨을 먹는데 빠질 수 없는건 바로 맥주.. ^^ 피맥.. 치맥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방법이 바로 요렇게 먹는거..

 

 

 

 

일단 주문한 피자와 치킨, 그리고 맥주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아두고 인증샷을 남겼다.

캬.. 비쥬얼 좋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넘어간다. 피클양이 좀 적은게 아쉬워보인다 ㅜㅜ 두개 넣어주지 ㅜㅜ

 

 

 

 

 

피자맛은 아주 좋았는데 요.. 치킨이 좀 아쉬웠다.. 간이 좀 싱거웠는데 갈릭으로 주문했으면 좀 나았을거 같은 느낌. ㅜㅜ 담엔 요거 안시켜야할듯 ㅜㅜ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의 비쥬얼..

평소에 먹는 도우보다 좀 더 두꺼운 도우였지만 촉촉하고 고소, 짭짤한게 아주 굳... 입에서 맴도는 풍미가 좋았다.

양념이 살짝 매콤?한 맛이 있으며 아주 굳 ~ ^ ^

 

 

 

 

킹프론 시푸드..

요녀석은 와규앤비스테카 보다 좀더 부드럽고 달달한 느낌이 좀 더 들었다. 갠적으로 요것도 맛있다.

둘중에 뭐가 더 맛있느냐 한다면 못고를 정도로 비슷비슷한듯..

다음에 또 시킨다해도 두개를 같이 시키는 방향으로? ㅎㅎㅎ

 

 

 

 

오늘의 맥주는 스텔라 아르투아.. 피자와 치킨.. 그리고 맥주 .. 환상의 조합으로 입이 호강한날..

오랜만에 시켜먹은 도미노피자인데 생각보다 훌륭해서 아주 굳이었음..  ^^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