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카페 & 디저트

연남동 경의선숲길 카페 본주르에서 시원하게 ~

 

 

 

 

 

 

연남동 경의선 숲길쪽 나들이에 나섰다. 일명 연트럴 파크라고 불리는 곳이던가? 그동안 말로만 듣던 연트럴 파크.. 과연 어떤 느낌일까.. 혹시나 요기서 인물사진은 찍을만 한가.. 이런저런것을을 살펴보기 위해 찾았다가 잠시 휴식을 위해 들린곳.. 본주르다.. 공원쪽 큰 도로에 큼지막하게 자리잡고 있어 금새 눈에 띈다. 테라스처럼 밖을 보고 앉을 수 있어 지나다보면 요기 꼭 가고싶은 그런 비쥬얼이다.

 

1층에 빵꼼마라는 베이커리도 있는데 요기도 엄청 유명한듯? 일단 이날은 엄청 걷고 걸은 뒤라 지친 두다리에 휴식을 안겨주기 위해 이곳을 찾았다.

 

 

 

 

 

 

실내 인테리어는 뭔가 아기자기 귀엽게 되어 있다. 천장에 뭔가 대롱대롱 매달려있고 뭔가 재미난 느낌이다.

 

 

 

 

 

이런 소품들도 매달려 있는데 판매하는거 같기도하고.. 너무 피곤해서 자세히 관찰하고 살펴볼 겨를도 없어 그냥 패스. 아무튼 분위기는 괜찮았다. 창가에 빛이 들어오는 자리에 앉았는데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차한잔 마시는 분위기 좋다.

 

 

 

 

 

 

이날은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촬영을 다니느라 종일 돌아 다녔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너무 칼칼해서 빙수와 시원한 음료로 주문했다.

눈꽃빙수 ~ ^^

 

 

 

 

 

팥과 찹쌀떡이 따로따로 나온다.. 신기하네.. 요걸 알아서 취향에 맞게 올려서 먹어주면된다 ~ ^^

너무 갈증이나고 목이 칼칼해서 두사람 모두 시원한걸로 주문..

 

 

 

 

 

 

 

 

 

 

 

내가 주문한건 바로 요녀석인데 청포도 뭐시기였나? 아무튼 이름도 까먹었다. 그냥 시원한 뭔가가 필요했을뿐.. 음료의 종류는 중요하지 않았던 날..

창가 자리에 앉아 광합성을 하며 종일 지친 다리에 잠시 휴식을 줄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니 그걸로 만족했던 하루 ~ ^^

 

 

 

 

 

 

 

 

 

 

 

 

 

 

 

 

 

 

종일 가방속에 들어갔다 나왔다하면서 수고해준 나의 a99ii.. 너도 오늘 하루 수고많았다 ~ ^^

 

Copyright 2017.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