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센트럴시티 베트남쌀국수 르사이공 괜찮은듯~~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기위해 르사이공을 찾았다.

개인적으로 베트남 쌀국수는 맛나게 먹는편인데 늘 양이 적게 느껴져서 자주 먹으러 다니지는 않는다.

어쩐일인지 며칠전부터 베트남쌀국수가 생각나서 센트럴시티에 있는 르사이공을 찾았다.



총 3명이서 찾았는데 1인세트와 2인세트 이렇게 두개를 주문했다.

1인세트는 쌀국수 미디엄사이즈 하나에  스프링롤 2피스 그리고 음료수 하나가 나온다.

2인세트는 커플코스라고 불리는데 쌀국수 스몰2개에 새우춘권 4조각 그리고 볶음요리 하나 음료 두잔이다.

1인코스 즉 마이코스는 13,500원이며 커플코스는 28,000 원이다.


먼저 양파절임이 먼저 배치되고 숙주나물 등이 나온다.









일단 마이세트를 위한 음식을 요렇게 세팅해서 한컷 담아봤다.




조금있으니 등장한 스프링롤.. 두조각이라 해서 두개가 나올줄 알았는데 한개를 반으로 절단되어서 총 4조각 처럼 나왔다. ㅎㅎㅎ 맘에 든다 ..






스프링롤의 비쥬을얼 살펴보면 요렇게 생겼다.
내용물이 제법 튼실하게 되어있는 느낌이며 맛도 괜찮은편이다. 새우가 숨어있는게 눈에 띈다. ㅎㅎ




그리고 등장한 쌀국수.. 요녀석은 중자 사이즈다. 제법 큼지막해서 양이 적을거 같진 않다. 평소 베트남 쌀국수를 이용할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데 여기는 양이 그리 적은편은 아닌거 같다.




아래사진에서 보이는게 바로 마이세트다. 사진에서 탄산음료가 빠졌는데 콜라 , 스프라이트, 환타 등에서 선택가능하다.




쌀국수의 맛은.. 음.... 바로 그 쌀국수의 맛이다.. ㅎㅎ 시원한 국물에 요렇게 고기도 먹어주고.. 숙주나물 듬뿍넣어서 국물까지 후루룩.. 마셔주는...

쌀국수에 올라간 양지 차돌박이가 먹음직스럽다.





다음은 커플코스의 음식이다.
춘권과 볶음 요리의 비쥬얼이다. 볶음요리는 베트남 치킨 볶음밥으로 주문했는데 요거 데리야끼 소스 맛이 나며 볶음의 정도가 좋아.. 맛있다.
양도 넉넉해서 1인혼자 충분히 배를 채울수 있는 양이며 2인세트로 커플코스를 먹으면 그리 양이 부족할거 같지는 않다.

치킨볶음밥을 단품으로 주문하게되면 10,500원이다.





새우춘권의 튀김상태는 튀김옷이 어찌 이리 바삭한지.. 바스락바스락 거리면서 먹는 느낌이 좋다.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모두 괜찮은 편이다.
세명이서 양도 넉넉해서 배를 충분히 채우고 나왔다.. 여기서 두명은 여성으로 먹는양이 아주 많은편은 아닌거 같다.. 커플코스를 다 못먹는걸 보니 말이다.. ㅎㅎㅎ 남은 음식은 내가 해치우는걸로..




베트남치킨 볶음밥의 치킨비쥬얼이다.
데리야끼 소스로 볶은건지 달달하면서 양념이 적당히 잘 배어있다. 그리 짜지도 않고 간이 적당하다.




마무리는 시원한 탄산으로 ...

전체적으로 음식수준은 만족스러웠으며 가격도 나쁘지 않은편으로 느껴진다.

일반적으로 쌀국수 단품을 주문하면 미디엄 사이즈가 9500 원 라지 사이즈가 12,500원인데 이렇게 보면 왠지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는데 코스로 먹으니 오히려 싸게 느껴지는...

술먹은 다음날이나 비오는날 같을때 종종 한번씩 들리게 될거 같다.


삼성 NX500

Copyright yollstory. Allright Reserved.